본문 바로가기

mandoo 일상/먹방 꿀꿀꿀

부탄츄 : 홍대입구역, 치킨난방, 츠케멘, 토코 시오 톤코츠라멘, 차슈 돈부리

 

 

부탄츄 : 홍대입구역, 치킨난방, 츠케멘, 토코 시오 톤코츠라멘, 차슈 돈부리

 

부탄츄 홍대점에서 라멘 먹방 찍고 온 날이에요-ㅋ

바로 아래가 부탄츄 홍대점 외관이랍니다!

하와이언 막걸리가 더 눈에 띄네요 ㅎㅎ

부탄츄 홍대점은 건물 1층에 있으니 참고하세요^^

 

 

주문 하시기 전에 한번만 확인해주세요?!

아이러니하게도 이 글은 주문한 뒤 착석하면 볼 수 있어요 ㅎㅎㅎ

 

왜냐!! 여기는 인기가 많아서 제가 갔을 때도 이미 앞에 3팀이 대기 중이었거든요~

그래서 (빠른 테이블 회전을 위해) 주문을 미리 받더라구요~

주문하고 자리에 앉았더니 벽에 턱 붙여져 있더군용 ㅎㅎㅎ

 

 

이 곳 메뉴판은 너무 많았어요-ㅅ- ㅋ

처음 방문한 저는 뭐가 뭔지 헷갈리는..

먼저 방문해 본 적이 있는 친구의 도움으로 주문을 했지용~

 

 

실속 세트메뉴에 눈이 가더라구요~

차슈돈부리 세트 찜!!

차슈 돈부리 세트는 돈코츠라멘 4가지 중 1가지를 택하고 토핑 등을 고르면 7,000원인데요-

2,000원만 더 추가하면 차슈돈부리까지 먹을 수 있는 메뉴 였어요~!

 

 

부탄츄 라멘 고르는 법이 자세히 설명되어 있는 메뉴판입니다~!

라멘과 라멘의 면 종류 뿐 아니라

소스의 양, 마늘, 숙주, 파의 양까지 내 입맛에 맞춰 조절할 수 있습니다.

고를 게 너무 많네요 0ㅅ0;;;

저에겐 익숙하지 않았지만 차근차근 일본인 언니?에게 주문을 했습니다 ㅎ

 

 

1. 담백한 소스라고 적혀있는 토코 시오 톤코츠 라멘을 선택했어요.

2. 라멘의 면은 꼬불꼬불한 굵은 면발로 독특한 식감을 가졌다고 적혀있는 치치레멘

3. 소스의 양, 마늘, 숙주, 파는 보통...ㅎㅎㅎㅎ

복잡한 라멘을 무사히 주문했고~

제 눈을 사로잡은 치킨난방도 주문했습니다!

새로나온 사이드메뉴라고 하대용-

 

 

대식가분들에게 좋은 소식 전합니다!

평일 런치타임 11:30~17:00까지 1인당 1회 면 사리가 무료로 리필된다고 해요~!

캬- 우린 디너타임이라 해당사항 없음 ㅋㅋㅋㅋㅋ

평일 런치에 가시는 분들 도전해보세용 ㅎㅎ

 

 

자리에 앉자마자 먹을만큼 덜어 먹으라고 김치도 줍니다 ㅎ

 

 

아삭아삭 맛있더라구요 ㅎ

자꾸 퍼먹게 되는 김치!~ ㅋㅋ

 

 

사이드 메뉴 먼저 등장했습니다 + ㅁ+

 

일본에서 대인기메뉴

레몬식초의 새콤한 맛과 타르타르소스의 부드러운 맛의 하모니~

치.킨.난.방 등장이욧 0ㅅ 0ㅋㅋ

 

 

바삭한 치킨 위에 상큼한 소스!

눈으로 보니 더 먹고 싶어지네용+ㅁ +

 

 

샐러드와 곁들여 먹으니 마구 느끼하지도 않고 맛있더라구요^-^

메인이 나오기 전에 배부르믄 안되는데-ㅅ-ㅋㅋㅋ

앞으로 주문한 메뉴의 압박을 느끼지 못한 채 마구 먹어댔어용 ㅎㅎ

 

 

이게 바로 담백한 소스의 토코 시오 톤코츠라멘~

세트메뉴라서 라멘과 돈부리의 양이 1인분에 맞춰 적당히 나오는 줄 알았는데,

꺅- 너무 많네요 ㅎㅎㅎㅎㅎ (행복한 비명?!)

 

숙주가 많이 올라가져 있어 좋더라구요^0^

숙조 쪼앗~!!!

고기도 큼직하고+ ㅁ+

 

 

좀 더 가까이 찍어보자면 ~ 이렇습니다!!

음청 먹음직스럽쥬+ㅁ+ㅋㅋ

맛도 있어요^0^

 

 

요게 세트메뉴에 포함된 차슈 돈부리입니다~!

음~ 나쁘지 않아~ 양도 많고 말이죠+ㅁ+

 

 

그 다음에 주문한 츠케멘 입니다.

일단 고기와 면만 보니 매우 먹음직 스럽네요~!

 

 

이건 어떻게 먹는고 하니~

저 매콤하고 시뻘건 국물에 담가 먹습니다~!

일본에서 먹어본적이 있기에 자신있게 주문했지요-ㅎㅎ

 

 

요렇게 요렇게 담가서 호로록~

근데 얘는 왤케 짜니 -ㅅ-~!!!!!!!!

츠케멘 빼고 매우 흡족한 식사였어요 ㅎㅎㅎ

 

 

부탄츄에 다녀간 스타도 있었으니~!

가수 비와 빽가?! 같이 오신건가?~ㅎㅎㅎ

아무튼 비도 다녀간 부탄츄- 저도 다녀갑니다.ㅎㅎ

 

 

이건 일본인 언니가 주문 받았던 주문용지-

뭐라고 쓴거임?~ㅋㅋㅋㅋㅋㅋ

기념이니 찰칵 ㅎㅎㅎ

 

 

어마어마한 양을 먹고 면이 목구멍까지 있음을 느끼며 뒤뚱뒤뚱 계산하러 나갔어요 ㅎ

부탄츄 사장님이 일본인이시군용!~

그렇다면 부탄츄도 일본에 있나?~ㅋㅋㅋ

 

암튼 신나게 많이 먹은 가격은 23,500원 ㅎ

너무 많이 시켜서 그래요 ㅎㅎㅎㅎ

둘이서 가신다면 메뉴 2개만 시켜도 배부를것 같아요 ㅎ

제 욕심에 사이드메뉴를 ㅎㅎ

라멘세트와 치킨난방까지만 시켰으면 후회 되지 않았을 것 같네요 ㅎㅎ

 

부탄츄 -

홍대입구역 7번출구에서 더 가깝네요 ㅎ

잘 찾아갈 수 있쥬~?!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