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andoo 일상/먹방 꿀꿀꿀

BRCD : 강남구청역, 봉골레, 총알오징어 해산물 파스타

 

 

BRCD : 강남구청역, 봉골레, 총알오징어 해산물 파스타

 

강남구청역 안에 있는 파스타 맛집을 소개합니다^^

건대입구에도 있는 BRCD~

 

BRCD의 간판입니다~!

 

 

세일하는 빵이 밖에 진열되어 있으니 참고하세요^^

 

세일하는 빵 외에도 빵 종류가 다양하구요~

케익도 있고 카페도 있습니다^^

 

더 안으로 들어가면 식사할 수 있는 공간이 있는데요~!

직원분이 식사하러 오셨나요? 물어보는데~!

대답하고 원하시는 자리에 앉으시면 됩니다^^

 

BRCD는 계절마다 싱싱한 제철 메뉴를 선보이는데요~

제가 갔을 때 선보인 8월의 메뉴는

 

총알 오징어를 넣은 해산물 파스타 19,000원 입니다~!

통 오징어가 파스타에 올라가있으니 꼭 먹어보고 싶어 주문했답니다^^

 

다른 메뉴는 봉골레로 주문했어요 ㅎ

 

참고로 한달에 2번 BRCD DAY가 있는데,

이번달 12일, 26일이더라구요~

 

8월 12일과 26일에 꿀수박 쿨링 에이드와 갈릭 고르곤졸라 플렛 브레드가 50% 세일하는 날이랍니다!~ㅋ

기억했다가 시간되면 또 다녀와야겠어요 ㅎ

 

 

주문하자마자 준비되는 식전빵입니다~

소스가 매콤하더라구요 ㅎ

 

 

주문한 메뉴가 나올 때까지 편의점에서 구입한 타이야끼를 먹어봤습니다 ^^

앙증맞은 커스타드 크림의 미니붕어빵 ~ 맛있네용^^

 

 

 제일 먼저 등장한 메인 메뉴는 봉골레 스파게티 입니다 ㅎ

제가 BRCD에서 좋아하는 메뉴인데요^^

조개도 많이 들어가고~ 맛있어요^0^

 

 

클로즈업 해서 찍어볼게요^^

군침 줄줄- 먹음직스럽네요^^

 

 

포크로 돌돌 말아서 입에 넣으면 끝~!ㅋ

 

 

30분이 지나서야 등장한 총알오징어 해산물 파스타~!` ㅋㅋ

오징어 잡으러 바다에 다녀왔는지 갱장히 늦게 준비하더라구용

 

 

드디어 기다리던 8월의 메뉴 입니다~!

총알오징어 해산물 파스타~!!

통으로 올라간 오징어 덕분에 더 맛있어 보입니다^^

 

 

오징어 살짝 치우고 면 찍어봤어요`!

 

 

열심히 오징어를 잘라서 면과 함께 먹어주면 기똥차욧!!@@ㅋ

 

 

열심히 먹구 돈 지불!~

봉골레 17,000원

총알오징어 해산물파스타 19,000원

 

총 36,000원 지불했어요!@

배불리 참 잘 먹었네요^^

 

가시는 길은 강남구청역 1번출구에서 찾아가시면 가까우실거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