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andoo 일상/먹방 꿀꿀꿀

이씨네술집 : 혜화, 대학로, 냄비오뎅탕, 오징어순대

 

 

이씨네술집 : 혜화, 대학로, 냄비오뎅탕, 오징어순대

 

혜화역에서 안주가 맛있는 이씨네술집을 소개합니다^^

지인 덕분에 알게 된 장소인데, 최근에 대학로에서 한 잔 할일이 생겨 재방문 했어요^^

 

분위기는 상호명 답게 왠지 포차분위기에요~!ㅋ

 

 

이씨네 술집의 메뉴판입니다`!

안주에서 2개의 안주를 골랐습니다.

 

1. 냄비오뎅탕 15,000원

2. 오징어순대 14,000원

 

소주랑 잘 어울리는 안주로 주문했어요^^

 

 

이씨네술집 영업시간은 새벽2시까지래요~!

방문하실 때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메뉴 주문하자마자 셋팅된 음식들 입니다 ㅎ

 

 

드뎌 제가 좋아하는 냄비오뎅탕이 나왔네요~!

(어묵탕이 올바른 표기이지요^^;;)

 

굉장히 알차게 구성된 냄비오뎅탕이 등장했습니다 ㅎ

아마 부산어묵이 아닐까 싶어요~

신기한 어묵들이 많더라구요!

양이 엄청나죠 >_<

 

 

속초여행가서 처음 맛 봤던 오징어순대가 여기서도 판매하더라구요!

캬- 노릇노릇~!!

 

 

안주가 매우 맛있어서 술보다는 안주를 더 먹게되는 집 같아요^^;

5명, 안주2개 술2병 먹었네요 ㅎㅎ (2차로 갔던 집!~)

그래서 방문하실 분들은 저희처럼 2차에 방문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ㅋㅋㅋ

 

그런데 이씨네술집의 단점은 흡연가능이라는거 ㅠㅠ (난 비흡연자~!)

 

위치는 혜화역 4번출구에서

베스킨라빈스 골목으로 쭉 직진하세요~

도로변이 나오자마자 오른쪽으로 꺽어주시면 이씨네술집 간판이 짜잔- 나온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