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andoo 일상/먹방 꿀꿀꿀

롯데빅마켓 도봉점 : 방학역, 조각피자, 불고기베이크, 오븐스파게티, VIC 샘플러

 

 

 

 

롯데빅마켓 도봉점 : 방학역, 조각피자, 불고기베이크, 오븐스파게티, VIC 샘플러

 

주말에 가끔 빅마켓 베이크가 땡길때가 있어요~

원래 베이크의 원조는 코스트코죠 ㅎㅎ

이 날은 롯데빅마켓에서 저녁을 먹은 날이었어요 ㅎㅎ

싄나싄나~

 

주말이라 자리 잡기도 어려운 롯데빅마켓-ㅅ-;;

그래도 앉아서 먹고 간 적은 처음이었어요~

늘 포장만 했거든요 ㅋ

 

제가 주문한 메뉴들 하나씩 보여드릴게요^^

 

조각피자 (포테이토베이컨) 2,500원~!

크기가 어마어마하죠+ㅁ+

 

 

다음은 VIC 샘플러~!

치즈스틱, 웨지감자, 날개윙~

이 모든게 5,500원!

갱장하죠~

 

참고로 웨지감자는 소금덩어리 먹는 듯한 매우 짠 맛을 느낄 수 있어요-ㅅ-;;

나머지는 괜찮아요^^

 

 

제가 제일 좋아하는 불고기 베이크~!

가격은 3,700원이에요~!

저렴하면서도 속이 꽉 찬 베이크~

좋아하지 않을 수 없더라구요 ㅎㅎ

 

 

불고기 베이크 속 안입니다~!

불고기가 가득 들어있어요>_<

그래서 짱짱 맛있다고용~!ㅋㅋ

 

 

다음으로 오븐스파게티~~

오븐스파게티 가격은 4,500원이에요~!

푸짐한 스파게티가 오천원도 안넘는다니~!

우왕 굿~!!

 

저렴해서 이것 저것 시키다보니 4가지나 주문했네요 ㅎ

먹다 남은 건 VIC샘플러 상자에 담아가지고 가면 끝! ㅋㅋ

이렇게 신나고 푸짐하게 먹었지만 20,000원도 넘지 않았다는 사실~!

놀랍지용 ~! 어린이랑 외식하러 나온 가족들이 많더라구요~!

 

아참참! 탄산음료는 500원에 무제한 리필이 가능하단 사실 +ㅁ+

그러니 한 잔 주문해서 계속 리필해드세용 ㅎㅎㅎ

 

마지막으로 롯데빅마켓의 영업시간 및 휴무일 알려드려요^^

영업시간은 10:00~23:00까지랍니다~!

연장영업은 7월24일부터 8월 16일까지 기존 영업시간에 한시간 더 연장하여

24시까지 영업한다네요~!^^

 

정기휴무일은 매월 둘째, 넷째주 일요일라고 하네용~!

참고하시어 휴무일 피해 방문하시길 바랍니당~

 

 

지하철로 찾아가시려면 방학역 3번출구에서 찾아가시면 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