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andoo 일상/먹방 꿀꿀꿀

불백이김치찌개 : 만두김치찌개, 직화불고기, 라면, 떡, 햄사리 추가요~

 

 

불백이김치찌개 : 만두김치찌개, 직화불고기, 라면, 떡, 햄사리 추가요~

 

제가 지금 회사 다닌지 5주년이 되었답니다.

사장님께서 점심 사주신다고 해서 쫄래 쫄래 따라 나섰지요 +_ +

제 후배랑 함께 사장님과 셋이 오붓하게 점심 식사를 했습니다~

 

뭐 먹고 싶냐고 물어보셨지만 머뭇머뭇거리다 간판을 보고

'함 가볼까?' 하셔서 가게 된 불백이 김치찌개~!

 

먹방 현장으로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D

 

 

김치찌개랑 철판불고기를 함께 주는데 6,500원?! 설마~!!! 하고 들어갔습니다.

선릉에 이런 집이 있었군용~

가격 저렴하고 맛있는 김치찌개와 철판불고기를 주는 집~!!

 

메뉴판을 좀 더 살펴 볼게요~!

묵은지김치찌개는 6,500원이 맞네요`!

찌개 주문 시 직화 불고기를 제공한다는 문구도 있으니 맞네요~!!

 

식사메뉴 보고 기뻐하고 안주메뉴 보고 뜨헉 했습니다~

1등급 녹차 생 삼겹살이 무한리필이라니요!!!

그것도 국내산에다가 냉동삼겹살이 아닌 생삼겹살을!!!

아주 훌륭합니다 + _+

왠지 조만간 회식 같은 거 할 때 꼭 가봐야겠어요 ㅎㅎ

 

 

점심 식사하고 회사에서 고기 냄새 풍길 수 없으니 만두김치찌개 3인분을 주문합니다 ^^

어머니 같은 사장님 덕분에 계속 추가메뉴를 주문해주셨어요~ㅋㅋ

 

만두김치찌개 3인분에서 끝나지 않고요~

라면, 떡, 햄 사리를 각각 하나씩 추가했습니다.

곧 나올 어마어마한 양의 김치찌개를 생각하지 못한 채...ㅎㅎ

 

만두김치찌개 22,500원

(7,500원 * 3인분)

라면사리 1,000

떡 사리 1,000

햄 사리 3,000

 

기본 반찬으로 김, 계란말이, 무생채, 어묵 볶음이 나왔네요~!

제가 다 좋아하는 반찬들이에요^0^

 

 

짜잔! 찌개 주문 시 준다던 직화불고기가 진짜 나왔습니다~!

이렇게만 먹어도 될 정도로 푸짐했습니다~!

 

 

두둥! 김치찌개가 살짝 오래 걸렸지만 양이 많아서 그랬나봐요 ㅎㅎㅎ

지금 보고 계신 김치찌개는 만두김치찌개 3인분에 햄과 떡사리를 넣은 모습입니다~

양이 갱장하죠~

 

 

아래 사진은 김치찌개에 떡 사리를 막 넣은 모습입니다 ㅎ

떡 사리를 이렇게나 많이 주시다닝!~~

 

 

참고로 만두김치찌개에 들어간 돼지고기가 정말 두툼하고 양도 많더라구요~!

김치찌개에 들어간 돼지고기의 질이 훌륭하니

안주메뉴인 생삼겹살이 기대되네요 >_<

나중에 꼭 먹어봐야징~! ㅎ

 

선릉에서 심봤다~~ ㅎㅎ

 

 

고기랑 만두랑 떡이랑

사장님께서 사리 여러가지 추가해 주신 덕분에

골라 먹는 재미가 있는 김치찌개가 됐어요 ㅎ

 

 

큼직큼직한 고기와 두부가 맘에 들었어요 ㅎ

 

 

김치는 묵은지라서 익으면 먹기 좋게 가위로 싹둑 싹둑 잘라 먹어야해요 ㅎ

여기 음식점 사장님도 손이 정말 크신 듯 >_<ㅋㅋㅋ

 

 

추가로 주문한 햄 사리도 건져 먹습니다 + _+

 

 

너무 배가 불렀지만 사장님께서 또 라면사리를 시켜주셨어요~!

두둥!!! 라면 사리 도착~!

 

 

육수를 좀 더 달라고 요청한 뒤 라면을 퐁당~

배불렀지만 라면을 또 넣어 먹었어요~!

 

 

잘 익은 라면 덕분에 또 김치찌개 한 접시 비우네요 ㅎㅎ;;

 

 

김치찌개와 직화불고기를 6,500원에 맛볼 수 있는 불백이 김치찌개~!

소개를 안할 수 없었습니다!~

장소가 지하 1층이라 점심에 사람이 많지는 않았어요 ㅠ

다들 잘 모르시는 듯;

 

사장님께서도 미식가이신데 이 가격에 이렇게 푸짐하고 맛있을 수 있냐며 놀래셨답니다.

 

5년동안 회사 다니게 해 주신 사장님께 감사한데 푸짐한 점심까지 사주시다니 감동했어용 ~ ㅎㅎㅎ

식사 끝나고 사장님께서 하고 싶은 말 없냐 물으셨는데..ㅎ

"밥 자주 사주세요, 열심히 하겠습니다" 했답니다 ㅋㅋ

 

다 먹고 사장님께서 결제하신 영수증+ ㅅ +

정말 푸짐하게 먹었는데 27,500원!

저희가 좀 많이 주문했는데도 저렴하네요^^

 

 푸짐한 식사 하고 싶으신 분들께 꼭 추천드려용~

위치는 선릉역에 있사오니~

선릉역 1번출구 또는 2번출구에서 찾아가시면 됩니다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