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andoo 일상/먹방 꿀꿀꿀

해물솥밥 모랑 : 강남역, 신논현역, 버섯솥밥, 굴솥밥, 떡갈비

 

 

해물솥밥 모랑 : 강남역, 신논현역, 버섯솥밥, 굴솥밥, 떡갈비

 

해물솥밥 모랑 신논현점에 다녀왔습니다.

제가 좋아하는 해물솥밥 모랑, 오랜만에 찾았네요^^

 

 

외관에 해물솥밥 모랑 메뉴 사진이
"어서 드루와 드루와 ~" 하는 것 같네요 ㅋㅋ

 

 

내부 사진이에요 ㅋ

사람 없는 곳을 향해 찍었어요 ㅎㅎ

그냥 깔끔한 인테리어랍니다 ㅋㅋ

 

 

자, 이제 메뉴를 살펴볼까요 ㅎ

메뉴 처음부터 끝까지 다 찍어왔어요 ~ 여러분들을 위해 :D

 

 

식사메뉴부터 보실게용~

다 먹어보고 싶어서.. 고르는 데 좀 오래 걸렸어요 ㅎㅎ

 

 

가격대는 6,000원짜리 솥밥부터 18,500원짜리 솥밥까지 다양해요~!

사이드 메뉴도 있으니 더 추가해서 드시고 싶으신 분들 참고하세요~!

 

 

저를 놀라게 한 페이지 ㅋㅋㅋ

여기 솥밥 집인데, 저녁에는 안주랑 술을 판매하나봐요 ㅎㅎ

나중에 전 하나 막걸리 하나 시켜먹어봐야겠네요 ㅋㅋㅋ

막걸리 종류가 너무 다양해서 + _+ 츄릅

오미자, 알밤, 유자, 사과, 복분자, 잣~~ 음청 맛있겠더라구요 ㅎㅎㅎ

 

 

막걸리가 끝이 아니에요, 수입맥주도 있고, 맥주, 소주, 음료도 있었어요~!

안파는 게 없군요 ㅋㅋㅋ

 

 

우리는 솥밥 메뉴 2가지를 주문했어요.

버섯솥밥과 굴솥밥 + _+

거기에 사이드에서 떡갈비 하나 시켜봤죠~!

솥밥은 사이좋게 노놔 먹었어요 ㅎㅎㅎ

 

버섯솥밥 8,500원

굴솥밥 7,500원

떡갈비 1개 6,500원 (함 시켜본 떡갈비;ㅋㅋㅋ)

 

 

버섯솥밥 먼저 보여드릴게요~!

한 쟁반에 반찬과 솥밥이 나오니 깔끔하고 정갈한 느낌~!

반찬도 다 맛있답니다^^

 

 

버섯솥밥만 클로즈업!

제가 버섯을 정말 좋아해서~

신기하게 생긴 버섯도 있고, 맛도 있고 + _+

굿 초이스였네요! ㅋㅋ

버섯이 탱글탱글 쫄기쫄깃 식감이 정말 좋아요~

 

 

간장 살짝 넣고 섞어 먹으면 끝!ㅋㅋㅋㅋ

뜨거우니 급하게 드시지 마세요 ~

입 천장 데인답니다;ㅁ;ㅋㅋ

 

 

다음으로 굴솥밥 보여드릴게요~!

역시 깔끔하게 쟁반에 솥밥과 국, 반찬들이 가지런히 놓여 있네요~ㅋ

 

 

굴솥밥 클로즈업!!~

이 정말 듬뿍 들었죠~

 

 

역시 간장 좀 넣어 슥슥 간을 해서 먹으면 더 맛있어요 !

윤기 보이소~~>_<

 

 

이건 사이드메뉴였던 떡갈비에요~!

가격대비 별루...-ㅅ-ㅋㅋ

이게 정녕 6,500원짜리 떡갈비라는 말이십니까~!!

솥밥 전문점이라서 그런가,

떡갈비는 딱딱하고 텁텁한 느낌이었답니다 ;ㅁ;

다음엔 솥밥만 시켜 먹는걸루~ ㅎ

 

 

맛있게 먹고 계산을 합니다.

총 22,500원,

 

버섯솥밥 8,500원

굴솥밥 7,500원

떡갈비(사이드) 6,500원

 

배부르게 먹었네요^0^

푸짐한 솥밥 덕분에~~

 

 

신논현역 6번출구에서 강남역 방향으로 내려가시면 있답니다.

교보타워랑 가까워용~

건물 1층에 해물솥밥 모랑 실외거치대가 있으니 찾기 쉬울 거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