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andoo 일상/먹방 꿀꿀꿀

은호초밥 : 건대본점, 특초밥, 연어회, 와규, 지라시덮밥

 

은호초밥 : 건대본점, 특초밥, 연어회, 와규, 지라시덮밥

 

참치 연어 전문점 은호초밥 건대본점에 두번째로 당겨왔습니다~

 

혹시 이전 글을 보고 싶으시면 아래 클릭~!!

2014/05/22 - [mandoo 일상/먹방 꿀꿀꿀] - 은호야초밥 : 호야초밥, 건대입구, 호야, 간장새우, 알밥

 

기다려야 하나 걱정했는데 다행히 자리가 있더라구요~

 

 

 

은호초밥 건대본점 메뉴판 함께 만나봐요~ ㅎ

 

 

초밥, 특선초밥, 덮밥, 선택초밥, 참치&회, 통간장새우, 간장게장~~

종류가 참 많네요 ^0^

저희가 주문한 메뉴가 궁금하시면 계속 스크롤을 내려주세용 ㅋㅋ

 

 

테이블에 셋팅되어 있는 락교 생강절임~

먹을만큼 접시에 퍼서 드시면 됩니다 ^^

 

 

이 날의 메인이 제일 먼저 도착했어요~!

연어회!!! 가격은 23,000원입니다`~

아주 연어가 도톰하고 실하쥬~~

꺄- 녹아요 +ㅁ+ 엄청 부드럽습니다~

 

 

은호초밥 지난 번 갔을 때 보다 스끼다시를 많이 주더라구요~

스끼다시1. 새우머리튀김~

꼬소한 새우머리튀김~

셋이서 먹으니깐 세개 주는건가요?!

아무튼 꼬소한 튀김 사이좋게 나누어 먹었답니다^^

 

 

스끼다시2. 해파리냉채

오호~ 해파리냉채도 주네요~ 상큼한 맛이에요^^

 

 

스끼다시3. 연어구이

구운 연어도 주더라구요~

짭짤했습니다 ㅎㅎ

그런데 전 연어구이보다 연어회가 더 맛있네요^^~

당연한건가 ㅋㅋ

 

 

스끼다시4. 간장새우

역시 싸우지말라고 간장새우 3마리 주네요 ㅎㅎ

머리만 톡 띠어서 냠냠~ 많이 짜지 않아서 맛있게 먹었네요^^

 

 

그 다음 순서로 나온 것이 특초밥(특호야)이에요~

맛있는 초밥~ +ㅁ+

내가 좋아하는 간장새우초밥도 있네요^^

역시 초밥에 올라간 재료들 엄청 두툼하고 실해요~!

실망시키지 않는군요~!!!

 

특은호 14,000원

 

 

그 다음 주문한 지라시덮밥도 등장했습니다~

밥에 꽃이 핀 것 같아요~

비비기 아까울 정도로 데코가 멋스럽습니다~!!

덮밥에 들어간 재료도 엄청 싱싱해보이죠^0^

 

지라시덮밥 8,000원

 

 

젓가락으로 슥슥 비벼줍니다^-^

아 ~ 맛있게 비벼진 것 같네용~!!

두툼한 스시 덕분에 씹는 식감이 더 좋네요~!!

 

 

배부른데 와규초밥도 주문해 먹었답니다 ㅎ

3p 6,000원이에요  (와규초밥 1p 2,000 원)

 

횟감만 실한가 했더니 와규도 실하네요~!

음청 녹아욥 ㅋㅋㅋ

 

 

스끼다시5. 연어샐러드~

날치알이 듬뿍 들어가있어서 오독오독 싱싱하고 시원하고 맛있었어요^^

 

 

계속 나오는 스끼다시~~

스끼다시6. 탕수육~

정말 많이 나오죠~!!

 

 

스끼다시7. 생선까스

따뜻하게 튀겨나온 생선까스~

원래 제가 생선까스 안좋아하는데~

따뜻할 때 먹으니 맛 좋더라구요^^

 

 

스끼다시8. 냉우동~!

메추리알이 들어간 시원한 냉우동~!

초밥과 회를 먹은 뒤라 입가심이 되더라구요^^

 

 

스끼다시9. 날치알이 듬뿍 들어간 계란찜~

계란찜에 날치알을 넣으니 혹시 비릴까 했는데.. 전~혀요~

계속 퍼먹게 되더라니깐요 ㅎㅎ

 

 

은호초밥~!

지난번보다 스끼다시를 푸짐하게 주어서 만족스러운 저녁식사 였습니다^^

 

신나게 먹고 계산시간~!!

가격에 비해 질이 좋은 회와 초밥집인 것 같아요^^

셋이 함께한 푸짐한 저녁식사~!!

훌륭했어요^^

 

은호초밥 위치는요~~

건대입구역 6번출구에서 가깝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