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andoo 일상/먹방 꿀꿀꿀

백년백세 : 백년토종삼계탕, 홍대, 합정, 토종삼계탕, 들깨삼계탕

 

 

백년백세 : 백년토종삼계탕, 홍대, 합정, 토종삼계탕, 들깨삼계탕

 

토종삼계탕으로 유명한 백년백세 본점 다녀왔습니다!

복날은 아니지만 여름이라 그런지 사람들이 아주 많더라구요~

 

 

백년토종삼계탕 메뉴입니다!

우리가 주문한 건 바로~

 

토종삼계탕 13,000

들깨삼계탕 14,000

 

토종이라 닭들은 모두 국내산이에요~

 

 

김치는 드실만큼 덜어 드시면 됩니다!

삼계탕 맛집 답게 김치도 맛있네요^^

 

 

셋팅 완료!

메인메뉴만 나오면 된다용~

 

 

드디어 등장한 토종삼계탕들깨삼계탕의 모습입니다.

사이좋게 먹으려고 나란히 두었어용 ㅋㅋ

 

 

토종삼계탕 갓 나왔을 때의 모습입니다.

아주 바글바글 끓고 있죵!~

와웅-ㅂ -

천장 데일까 두려워 호호 불어가며 국물부터 먹기 시작합니다.

제 입맛에 맞아서 따로 간을 안해도 되더라구요^0^

 

 

좀 식은 후 토종삼계탕의 모습입니다.

뽀얀 국물에 닭한마리가 퐁당-

닭에게 미안해 하며 먹었습니다 ㅠ

 

 

이건 들깨삼계탕 갓 나왔을때의 모습입니다.

진하고 고소한 들깨 맛을 느낄 수 있다죠!~

 

 

 

역시 간을 따로 안해도 될 정도로 국물 맛이 딱 좋네요!

들깨 삼계탕을 좀 식힌 뒤 다시 찍었어요~!

아주 맛있게 익었죵!~

 

 

접시에 제일 맛있는 닭다리부터 놓고 먹었습니다 >_<

토종닭이라 그런지 쫄깃하고 냄새도 안나고 아주 맛있더라구요~

사람이 많은 이유를 알겠더이다~~

 

 

토종삼계탕 안에 들어있던 이에요~

이미 고기는 오데로 가고 밥만 덩그러니 ㅋㅋ

 

 

요건 들깨 삼계탕에 들어있던 밥입니다.

꼬소한 밥~>_<

 

 

신나게 먹고 계산을~~

총 27,000원이에요~

쎈 가격만큼 맛도 정말 좋았습니다^-^

 

 

백년백세 본점! 너를 삼계탕 맛집으로 인정하노라~~

하지만 꼬끼오 닭들에겐 정말 미안하네요;ㅁ;..

(먹어놓고 난리-ㅅ-;;)

 

암튼 위치는 홍대역 9번출구와 합정역 3번출구 사이에 있사오니,

1층 간판을 유심히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