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andoo 일상/먹방 꿀꿀꿀

사보루 스시 : 선릉역 한신인터밸리, 스시와 소바세트, 스시와 우동세트

 

사보루 스시 : 선릉역 한신인터밸리, 스시와 소바세트, 스시와 우동세트

 

선릉역 한신인터밸리 내에 있는 사보루 스시에 다녀왔어요~

직장인들이 점심식사로 많이 찾는 한신인터밸리~~

2층입구쪽 빨간색 건물의 음식점이 있는데요 ㅎ

그게 바로 사보루 스시랍니다~!

 

늘 한신인터밸리 입구에서 지하로 내려갈때마다 색깔 참 강렬하다 생각하곤 했는데요~

드디어 직접 가봤네요~! ㅋ 

 

 

사보루 스시의 내부입니다.

장소가 좀 좁죠~~

삼삼 오오끼리 가시면 좋을 듯 해요~

 

 

작은 공간임에도 불구하고 인테리어에 많이 신경쓴 듯 했어요^^

조명에 조개껍데기 달렸네요 ㅎ

멋있죵+ _+

 

 

고개를 들어 위를 보면 복층으로 되어 있는데요,

윗층에는 주방이라고해요 ㅋ

구조 참 특이한 듯~ ㅋㅋ

 

 

그리고 제가 맘에 들었던 인테리어~

바닷가재 세마리 ㅎㅎ

저게 다 금이었으면 좋겠네요 ㅋㅋ

 

 

이제 인테리어는 그만~

메뉴판 봅시당~!

가격대는 저렴한 편이 아닙니다 ;ㅁ; ㅋㅋ

내 기준에서 큰 맘 먹고 가야할 ...ㅎㅎ

전 사장님께서 사주셔서 먹었지 말입니다 ㅎ

 

식사 메뉴는 9,000원에서 20,000원까지 다양하답니다~

사장님과 저는 스시와 소바세트를 주문했구요, 후배님은 스시와 우동세트를 주문했네요~ㅋ

 

스시와 소바세트 15,000

스시와 우동세트 15,000

 

 

기본적으로 셋팅되는 손수건과 녹차+ _+

차가운 물 드시고 싶으시면 요청하시면 되요~

스시를 먹기 때문에 소독효과를 위한 녹차를 준비해주시더라구요~

그래서 녹차가 얼마나 좋은지 녹차의 효능도 찾아봤어용~! 다같이 공유합시당~!!

 

↓↓

 

[녹차의 효능]

중국의 한 연구 결과, 차에 케타친 성분과 폴리페놀 물질이 들어 있어 피를 맑게 하는 것은 물론이고 동맥경화 등 혈관계 질환에도 효과가 있다고 한다. 차에 함유된 케타친 성분이 지방 속의 미세한 콜레스테롤을 분해시켜 몸 밖으로 배출시키는 구실을 하기 때문. 또한 알칼리성 식품으로 산성 식품을 중화해준다. 또한 비타민 C보다 훨씬 강한 항독작용을 하는 폴리페놀이 다량 들어 있어 종양 발생을 초기에 억제하고 위, 간, 심장 등의 각종 질환 예방에 탁월하다고.

[네이버 지식백과] 녹차 (음식 이야기, 2006.9.15, ㈜살림출판사)

 

 

완두콩 까먹는 거 좋아하는데 ~ 어떻게 아시고~~~

음식 나오기 전에 신나게 다 먹었죠 `!!

 

 

드디어 나온 스시와 소바세트~!

이햐 >_<

 

 

소바부터 보여드리지용~!

엑스 모양 김이 인상적이네요 ㅎ

약간 단 맛이 나요~

얼음을 넣어 더 시원했더라면 더 맛있었을 것 같습니다.

면발은 쫄깃하고 맛있었어요^^

 

 

세트에 나오는 스시 보여드릴게요~!

6개의 스시가 귀여운 접시에 담겨져 있습니다.

보시다시피 스시가 두툼해서 맛있어요^-^

우왕~ 굿!

 

 

아래는 후배가 주문한 스시와 우동세트 입니다.

담배해 보이는 국물에 신선한 쑥갓이 올라가 있네요~ ㅋ

 

 

스시는 제가 주문한 세트의 스시와 동일해요^^

 

 

식사는 딱 적당했습니다.

많이 드시는 분들의 경우 양이 좀 아쉬울 수도 있을 것 같네요 ㅋㅋ

 

마지막으로, 후식으로 나오는 고구마 아이스크림입니다~

너무 꽁꽁 얼려져 있어서 샤베트 같이 먹고 싶은데 깨 부셔 먹어야 했습니다 ㅋㅋㅋ

숟가락이 안들어가니 퍽퍽 숟가락으로 내리쳐서 부셔 드세요 ㅋㅋ

맛은 있습니다.

 

 

사보루 스시는 비싼 가격 만큼 식재료유기농임을 자부합니다.

왠지 안심이 되는 안내문이네요 ㅋㅋ

자연산 생선을 써서인지 스시는 정말 훌륭했습니다^^

 

 

 사보루스시 위치는 선릉역 4번출구에서 찾아가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