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andoo 일상/먹방 꿀꿀꿀

맘스터치 : 서경대점, 싸이버거, 케이준양념감자

 

맘스터치 : 서경대점, 싸이버거, 케이준양념감자

 

주말에 혼자 맘스터치를 먹었던 날이었어요~

처음 가 본 서경대 ~ 사실 대일외국어고등학교에 볼 일이 생겨 갔던 날이었는데~

일요일에 점심으로 마땅히 먹을만 한 게 없더군요0ㅅ0..

주변을 두리번 거리다가 맘스터치를 발견하고는 점심을 해결했어요~

 

이름하야 싸이버거 세트를 주문!!!ㅋㅋ

버거가 통통한 게 아주 맘에 들더라구요~~

싸이버거 세트 5,400원이었어요~

 

가격대비 푸짐한 버거세트~!!

 

 

그럼 싸이버거 껍질을 까 보겠습니다~

끼야홋-

빵보다 안에 치킨이 더 크다는 사실!

혼자먹는데 기쁘면서도 난감하더라구요. (저는 교정한 뇨자)..

 

그래도 제가 안먹을 순 없지요~!

신나게 꾸역꾸역 다 먹었다는...ㅎㅎㅎ

너무 커서 먹다보니 빵따로 닭고기 따로 양상추 따로 먹고 있는 저를 발견했습니다-_ -;;;

에헴.. 품위를 지켜야하는데-ㅅ-ㅋㅋㅋ

 

처음 맛 본 싸이버거~! 맛은 있더라구요 >_<

버거 하나만 먹어도 엄청 배불러요~

제가 햄버거를 즐겨먹는 뇨자가 아니라서~~

 

감자튀김은 좀만 덜 짜면 더 맛있었을 것 같아요~

저 짠음식 안좋아하고 자제하려하는 사람인데 

케이준양념감자는 양념이 너무 많이 되어 있어서

상.당.히 짜더라구요~~

 

 

맘스터치 싸이버거의 소개메뉴 캡쳐해왔어요~

매콤한 통다리살 패티가 통째로~~

진짜 그림처럼 통다리살이 그대로 들어가있어서 양은 매우 흡족스러웠답니다 ㅎㅎ

양만큼 싸이버거세트의 칼로리는 놀랍네요..

 

으악~~난 콜라도 남기고 케이준양념감자도 남겼으니 칼로리를 다 섭취한 게 아닐거야.. 아닐거야...-ㅅ-;;;

갠히 홈피들어가서 칼로리를 봐버렸꾼요...0ㅅ0;;;;;;;;

 

 

다른 버거메뉴를 확인하고 싶으시면 아래 홈페이지를 꾸욱 눌러주시면 됩니다^^

맘스터치 버거메뉴

http://www.momstouch.co.kr/sub/menu/menu_list.html?menu=4

 

서경대점 말고도 다른 매장을 확인하고 싶으시면 아래 홈페이지를 클리해주시면 됩니다^^

맘스터치 매장검색

http://www.momstouch.co.kr/sub/store/store_01_list.html?area=서울

 

저는 개인적으로 버거킹보다 맘스터치가 조큼 더 맛있는 것 같아요~~

교정이 끝나면 다시 싸이버거에 도전하겠어용 +ㅁ+

아래처럼 먹겠사와요~~~ ㅎㅎㅎ

 

 

맛있게 와구와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