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andoo 일상/먹방 꿀꿀꿀

상계해물탕 : 수락산역, 산낙지연포탕, 연포탕, 볶음밥

 

 

상계해물탕 : 수락산역, 산낙지연포탕, 연포탕, 볶음밥

 

수락산역에 연포탕 맛집 소개해드려요^-^

상계해물탕인데요~ 싱싱한 해산물에 여러분도 반하실거에용>_<

 

 

메뉴판은 벽에 커다랗게 붙어있는데요~!

해물탕 전문점 답게 해물탕, 아구탕, 꽃게탕, 연포탕 탕탕탕- 탕시리즈가 많죠 ㅎㅎ

우리는 2명이서 갔는데 아래 메뉴는 거의 3~4인용이라서 다른 벽을 막 찾았어요 ㅎ

 

 

삼계탕도 판매하고 있네요~

다음에 영양삼계탕으로다가 먹어봐야지+ _+

 

다행히 산낙지연포탕 2인분 기준도 판매하고 있었어요!~

오 잘됐당~~!!

 

산낙지연포탕 2인분 40,000원.

가격은 착하지 않지만 푸짐하고 맛있기에 주문했답니다^^;

 

 

기본 셋팅이에요~

메추리알 까먹는 재미 ㅋㅋㅋ

음식 나오기도 전에 다 먹었어요 ㅎ

다른 반찬들도 맛있어서 계속 리필하게 되더라구요~~

 

 

짜잔, 사장님께서 해산물을 옆테이블에서 끓인 다음 건져 주셨어요.

그래서 해산물 끓는 사진을 못 찍었다는;ㅁ;....

저 사진 찍어야하는데... 또르륵 ㅋㅋㅋ

사장님도 아쿠, 사진 찍고 건져낼껄~ 하셨다니깐요 ㅋㅋㅋ

 

익힌 산낙지부터 먹기 좋게 잘라주셨어요~

오오 + ㅁ+

 

 

그 다음 조개를 싹둑싹둑-

또 잘라 주시고요~

엄청 푸짐하죠 ㅋㅋ

 

 

해산물 다 건져낸 후 연포탕의 모습이에요 ㅋㅋㅋ

국물이 진국이라능+ _+

 

 

쑥갓넣고 또 푹 끓이면 더 진하고 개운한 국물이 된답니다 + ㅁ+

양이 엄청나죠~~>_<

 

 

조개초고추장에 살짝 찍어 먹으면 ^ㅠ ^ 최고최고~

 

 

조개낙지연포탕 국물과 함께 먹으면 한접시 뚝딱 ~~

먹음직스럽죠^-^

저희 아부지도 좋아하는 집이라서 종종 가족하고도 외식하러 가는 곳이랍니다!~

 

 

보글보글 끓고 있는 연포탕에서 낙지머리를 살짝 꺼내 찰칵-

으메 흔들렸구만유~

 

 

사장님께서 낙지머리를 먹기좋게 싹뚝 싹둑 잘라주셨어요-

먹물이 쭈욱 나왔네요; ㅋㅋㅋ

맛있는데 먹을때 이가 검해져요 >_<ㅋㅋ

이상하게 생긴 것도 있어 물어보니 다 먹는거라고 하네요 ㅋㅋㅋ

 

 

사실 산낙지 연포탕만 먹어도 배가 불렀어요-

다 못먹었는데도 볶음밥은 먹어야겠더라구요 ㅎ

연포탕 국물에 칼국수 사리를 넣을건지, 볶음밥을 볶아 먹을건지 정하시면 되요 ㅎ

저희는 볶음밥 하나만 주문했는데요-

 

꺄- 양이 정말 대박!!!

깨소금도 뿌려주셔서 보자마자 침이 고이더니 ...

이내 배부름을 잊고 숟가락을 들고 있는 저를 만날 수 있었답니다 ㅋ

또 폭풍 흡입 ㅋㅋㅋ

 

찾아가실 때 수락산역 5번출구에서 찾아가시면 가까워요~

가족 외식 장소로 강추합니다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