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andoo 일상/먹방 꿀꿀꿀

라멘야 다카라 : 건대입구역, 히야시라멘(냉라멘), 오야꼬동, 에비후라이

 

 

라멘야 다카라 : 건대입구역, 히야시라멘(냉라멘), 오야꼬동, 에비후라이

 

건대입구 라멘 맛집 다카라에 다녀왔습니다~

생라멘 전문점, 라멘야 다카라! 아래가 다카라 외관이에요!

 

 

다카라 내부는 아담하면서도 깔끔하고 일본분위기가 잘 나게 인테리어 되어 있었습니다~

사장님도 친절하셨구요^^

 

 

아래가 다카라 메뉴에요~!

메뉴가 너무 다양해서 눈이 휘둥글 했답니다~!

쯔께멘부터 야끼소바까지 없는게 없더라구요!

특선세트메뉴도 있었지만 우리는 단품으로 주문했어요~!

 

 

일본에서 먹었던 쯔께멘, 다음에 도전하고 싶은 메뉴네요~!

 

 

우리는 라멘에서 하나, 돈부리에서 하나를 선택했는데요~!

라멘 메뉴는 총 5가지였어요~

쇼유라멘, 미소라멘, 아카라멘, 토마토라멘, 히야시라멘

 

라멘 메뉴 중 우리가 주문한 메뉴는 더운 여름이라 히야시라멘을 주문했습니다.

 

히야시라멘 (Hiyasi Ramen)

쇼유 베이스의 수프에 새콤하고 깔끔한 냉라멘

가격 7,000원

 

 

라멘을 주문했으니 이제 돈부리에서 나머지 한 메뉴를 선택했습니다.

돈부리는 총 3가지 메뉴가 있었어요.

오야꼬 동, 가라아게 동, 차슈 동 ~!

 

우리가 주문한 돈부리 메뉴는요, 오야꼬 동이에요 ㅎ

메뉴에 있는 사진을 보니 너무 먹음직 스럽더라구요~!

 

오야꼬 동 (Oyako Dong)

그릴에 구운 닭가슴살과 닭다리살에 달걀을 풀어 반숙 상태로 밥에 올리는 돈부리

가격 7,500원

 

 

이자까야 메뉴도 있으니 참고하세요^^

 

 

제가 야끼소바를 좋아하는데,

여기 야끼소바를 판매하더라구요~!

반가웠는데 식사를 해야 했기에 먹어보진 못했네요 ㅎ

다음에 이자까야 먹으러 다시 찾아야겠어요 ㅎ

 

 

식사 주문하자마자 셋팅되는 김치와 단무지~

먹을 만큼 접시에 담아 먹으면 되요 ㅎ

 

 

드디어 메인메뉴 등장했네요!

히야시라멘 (냉라멘), 오야꼬동 등장이요~~!!

 

 

오야꼬 동 부터 보여드릴게요 ㅎ

작은 장국도 함께 나와요 ㅎ

반숙이 올라가져 있어서 더 입맛을 돋구는 것 같아요 !~

 

 

클로즈업 오야꼬동 +_ +

저의 굿 초이스였답니다!

맛있어용

 

 

그 다음 주문한 히야시라멘(냉라멘)이에요!~

얼음동동 보기만 해도 시원한데요~

새콤한 육수가 맛있더라고용~

 

 

면발을 보여드리자면 탱탱합니다`!

시원하고 맛있어용~^^

 

 

마지막으로 사이드메뉴인 에비후라이를 주문했어요~!

제가 새우를 좋아해서 주문해봤답니당~!!

역시 새우는 마시쪙~!!

에비후라이 미니 주문하면 3마리 나온답니다~ㅋ

ㅋㅋㅋㅋ

 

 

라멘야다카라, 맛있게 냠냠 먹고 결제했어요 ㅎ

가격은 총 18,000원이었답니당~!!

 

히야시라멘 7,000

오야꼬동 7,500

에비후라이 3,500

 

라멘야 다카라 위치는 건대입구역 5번출구로 나오셔서 찾아가시면 되는데요~!

니뽕내뽕 있는 건물에 있답니다!~ 협소하지만 주차도 가능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