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andoo 일상/먹방 꿀꿀꿀

쭈꾸미달인 : 노원, 쭈꾸미삼겹살, 날치알볶음밥

 

 

쭈꾸미달인 : 노원, 쭈꾸미삼겹살, 날치알볶음밥

 

퇴근하고 노원에 친구 만나러 갔다가 친구덕분에 알게 된 쭈꾸미 맛집 소개해요!

이름하야 쭈꾸미달인!!!!

친구는 전 날 쭈꾸미달인에서 저녁 먹었다고 했는데, 저 때문에 또 갔네요 ㅎ

맛있어서 또 먹고 싶었던 친구와 함께 쭈꾸미달인 집으로 고고씽-!!

 

간판이 너무 번쩍하여 여러분 눈 보호하시라고 쭈꾸미달인 글씨 적어놨어요 ㅎㅎㅎ

아담한 곳이에요~! + _+

 

 

쭈꾸미달인 내부 벽에 있는 메뉴판 찍어봤어요!

친구가 전 날 주문했던 메뉴로 주문하기로 결정 ~! ㅋㅋ

쭈꾸미삼겹살 2인분 주세요!!

(가격은 1인분에 12,000원이에요.^^)

 

매운 맛 정도를 선택할 수 있었는데요!~

덜매운맛, 보통매운맛, 아주매운맛!

이 날 저희는 보통매운맛으로 주문했어요~

 

 

쭈꾸미 달인에서 추천하는 조합은 치즈퐁듀, 쭈꾸미, 크림막걸리!

크림막걸리 먹어보고 싶었는데, 꼴깍..

다음에 먹어볼게요 ㅋㅋ

 

 

쭈꾸미달인에서 주문하자마자 주는 음료?ㅋ 입니다.

여러분~ 술잔에 담겨있지만 술 아니에요~~

저도 술인줄 ㅋㅋ 크림막걸리 시음하라고 준 줄 알았지뭐에요 ㅎ

꿀하고 인삼, 우유가 들어갔대요~0ㅅ0

매운 쭈꾸미가 들어가니깐 위를 보호하라고 주더군용~

몸에 좋은 인삼우유 원샷!!!!

 

 

야채 셋팅되고 얼마 후 등장한 쭈꾸미 삼겹살입니다!

삼겹살에 시선이 가더라구요! 도톰하고 실한 삼겹살이네요!

그 안에 푸짐한 쭈꾸미까지! +ㅠ + 침이 쥬르륵 나올뻔 했지 뭡니까! ㅋ

 

 

직원분이 직접 쭈꾸미를 익혀 준답니다!

볶아볶아~ 손이 참 빠르더라구요+ _+ 퀵퀵~

 

 

 

완성된 쭈꾸미 삼겹살 ! 푸짐하죠잉~~

 

 

좀 더 가까이서 보시겠습니당 !!

침이 콸콸콸 ~~~

맛있게 매운 보통매운맛이네요~+ _+

보통매운맛도 맵던데, 아주매운맛은 눈물 콧물 범벅이 될 것 같아요 ㅎㅎ

무서워서 도전 못하겠네용 ㅠㅠㅋㅋ (약한소리;ㅁ;...ㅋ)

 

통통한 쭈꾸미와 삼겹살 보이시죵+ _+)//

 

 

많이 매울때 도움되는 친구가 있었으니...

그것은 바루 누룽지탕!과

 

 

콘옥수수 였습니다!

매울때 먹어주니 좀 괜찮아지더라구요.

그래도 다시 먹게 되는 쭈꾸미 삼겹살! 중독성있네요 + _+

 

 

접시에 이쁘게 담아서 찰칵!

찍고나서 바로 입으로~~ 쏘옥 들어갔네요 ㅋㅋ

 

 

양배추에 싸먹어도 맛있어요~

원래 무쌈, 양배추, 깻잎 모두 함께 싸먹으면 더 맛있대요~!ㅋㅋ

제가 양배추를 너무 좋아해서 양배추랑만 먹어봤어요 ㅎㅎㅎ

 

 

쭈꾸미 달인 집에서는 이벤트를 하고 있어요~!

카카오스토리, 페이스북에 인증샷을 남겨 직원에게 보여주면

날치알 볶음밥 또는 쿨피스가 무료에요 :D

 

가만히 있을 제가 아니죠!~

카카오스토리에 쭈꾸미 사진을 올려 날치알 볶음밥을 주문했어요>_<

히히히-

 

 

날치알 볶음밥 답게 날치알이 어마어마하게 들어가요~

친구랑 저랑 날치알 많이 넣어주세요 하니깐 더 많이 넣어주신 것 같아요>_< 훗

 

 

 

볶음밥도 직원분이 열심히 만들어주셨답니다!

꺄흥! 날치알볶음밥 무료인데다 양도 많아요~>_<

쭈꾸미 달인 100% 재방문해야겠어요~!!

 

 

열심히 먹고 계산해주었어요~!

쭈꾸미삼겹살 가격만 지불했지용~

쭈꾸미 삼겹살 2인 24,000원

 

영수증 보면서 발견!~ 대표자 성함이 특이하네요+ _+

이태원 사장님 너무 맛있었어요 ㅎㅎㅎ

쭈꾸미 달인 노원이 본점인가봐요~!

 

 쭈꾸미 달인 노원 본점은요 노원역 9번출구에서 미스터피자 골목으로 들어가시면 있어요^0^

또 먹고 싶어지는 쭈꾸미// 다음에 또 친구랑 가야 겠어요+ 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