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andoo 일상/먹방 꿀꿀꿀

투뿔등심 : 논현1호점, 투뿔숙성등심, 투뿔숙성안심, 계란찜, 페퍼육포

 

투뿔등심 : 논현1호점, 투뿔숙성등심, 투뿔숙성안심, 계란찜, 페퍼육포

 

2분기 회식으로 투뿔등심에 당겨왔어요^0^

회식 아니면 비싼 곳이라 갈 엄두가 안나는 투뿔등심!

여러분들도 여기로 회식 가자고 쫄라보세용 ㅋㅋㅋ

 

아래가 투뿔등심 외관입니다.

주차장이 있구요, 발렛파킹을 해준답니다~!

그럼 2층으로 고고씽~

 

 

테이블이 넓은 편이구요~
인테리어는 깔끔한 편이었어요^^

조화로 뽀인트 주었네요~

 

 

아래가 투뿔등심 메뉴판이에요~!

테이블에도 있지만 메뉴판이 잘 보이니 요거 참고하세요^^

 

1++ 한우를 맛볼 수 있는 시간이에요 ㅋ

메뉴 선택은 사장님께서~~

 

 

식사메뉴는 아래에 있어요~

음식 속 사진을 보니 정갈하게 나오는 것 같네요^^

저는 먹어보지 못했지만 식사 메뉴도 맛있을 것 같네요~

 

 

주문하자 마자 셋팅된 채소들 ㅋㅋ

투뿔샐러드와 갖가지 야채 반찬들이 등장했습니다! ㅋ

 

 

쌈 싸 드실 분들을 위해 쌈 재료들도 등장~!!ㅋ

소고기는 소큼에 찍어야 제맛이라며 저는 쌈 싸 먹지 않았어요 ㅎㅎ

 

 

얘가 투뿔숙성안심이래요 ㅋㅋ

저 사장님께 이게 등심이에요 안심이에요 물어봤당께요 ㅋㅋㅋㅋ

고기 부위 구분 못하는 나...ㅋㅋ

 

투뿔숙성안심 3인분 114,000원 (1인분 38,000원)

 

스테이크처럼 엄청 두꺼운 고기에요! (내 수준의 표현...ㅋ)

 

 

원하시는 굽기 정도로 직접 구워 드시면 되요 ㅋ

원래 제가 구워야 하나 사장님께서 직접 구워주셨어요 ㅎ

왠지 맛있게 구울 자신이 없더라구요 ㅎㅎ

 

[Tip. 고기 굽기 정도]

 

 

 

 

우리는 위 아래만 살짝씩 익혀서 먹었어요~

고기가 촉촉해요~ 마.시.쪙!~~

현재 교정하고 있는 제가 반했다니깐요 + _+

투뿔이니깐~!! 1++ ~~ 꼴딱꼴딱 잘 넘어가고 부드러워서 녹는답니다.

 

아래는 레어?~ 미디엄레어? 로 구워진 고기입니다^^

 

 

깍두기 모양처럼 썰어서 소금에 콕 찍어먹으믄 와따~ 따봉~ 이에요^^

 

 

반듯한 고기~! 반듯하게 먹어줄궤+ ㅁ+

아래 깍두기 모양 고기는 미디움으로 구워진 고기네요!!~

 

 

안심을 맛있게 먹고 바로 등심으로 갈아탔어요!

 

투뿔숙성등심 2인분 68,000원 (1인분 34,000원)

 

치익- 고기 굽는 소리가 들리는 듯 하죠?ㅋㅋ

 

 

이렇게 많이 구웠는데요~

 

 

순식간에 순간이동하는 고기들!~

남김없이 먹어주었네요+ _+

 

회식인원 4명, 소고기로 배채웠어요~! ㅋㅋ

제가 회식 아니면 투뿔 소고기를 언제 먹어보겠어요~~

 

 

밥은 따로 안시켰구요~

계란찜을 주문했습니다.

비쥬얼 답게 짜지도 않고 맛있는 계란찜이었어요 >_<

흐미 지금 봐도 먹음직 스럽네요! ㅋ

 

계란찜 3,500원

 

 

아참! 투뿔등심은 주류를 판매하지만요~

와인을 직접 사가지고 가서 마셔도 된답니다.

와인잔은 투뿔등심에서 인심좋게 제공해주고 있어요!

코키지차지(Corkage charge)가 없는 곳입니다!!

 

우리는 2병 가져가서 다 마셨답니다.

와인은 사장님이 개인적으로 준비하신거에요ㅎ

소고기와 와인~ 너무 잘 어울리는 커플이죵 + _+

 

 

배터지게 먹고 부사장님께서 결제하셨어요 ㅋ

계산할 땐 잠시 뒤로 물러나기...ㅎㅎ

저는 기웃기웃 거리며서 살포시 명함을 넣었지요 ㅋㅋ

(아직 연락이 없는거보니 안됐나봐요 T^ T)

 

계산대에서 육포 런칭기념 할인행사하더라구요~

3팩에 12,000원인데 8,000원 + _+

아쉽지만 6월 말 까지 행사여서 지금은 안하겠네요~

 

 

회식으로 투뿔 소고기 먹고 붓처스컷 페퍼 스테이크 육포까지 거머쥔 나+_ +V

케케- 감사합니다~ 좋다좋다~~

 

이거 집에가서 먹어봤는데요~

스테이크 육포라 그런지 일반 육포랑은 급이 다르더라구요~

부드럽고 쫄깃해요~ 질기지 않아요~

 

또 먹고싶어요 ㅠㅋㅋ

 

회사 증빙용 영수증 들고 찰칵!

부사장님께 살짝 영수증 빌려서 찍었어요 ㅋㅋ

 

투뿔숙성등심 2인분 68,000

투뿔숙성안심 3인분 114,000

계란찜 3,500

페퍼육포 16,000

 

총 201,500원

(1人 50,375원씩 먹었군용 ㅋㅋ)

 

회식이 이정돈 되야 회식이죠 + _+

케케케 -

 

 

가시는 길은,,투뿔등심 논현점이라고 논현역에서 내리시면 큰 낭패봐요~

지도 보시다시피 제일 가까운 역이 압구정로데오 역이거든요~!

CGV를 찾아 길을 건너 지도보고 투뿔등심을 찾아 가시면 됩니다 ㅋ 

 

 

저.. 한우먹고 너무 신났네요;

한우 미안해 ㅠ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