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andoo 일상/먹방 꿀꿀꿀

T.G.I FRIDAY'S : 노원역, 한우찹스테이크, 알리오올리오, 브로콜리 치즈스프

 

 

T.G.I FRIDAY'S : 노원역, 한우찹스테이크, 알리오올리오, 브로콜리 치즈스프

 

오랜만에 티지아이에 당겨왔습니다.

노원 롯데백화점 9층에 티지아이가 있거든요.

노원백화점에서 할인쿠폰을 보내왔길래 싸게 먹을 수 있겠다 싶어 다녀왔어요 ~ㅋ

 

TGIF 2인 세트가 28,000원!

원가보다 45% 넘게 할인해주는 가격이더라구요 ㅎㅎ

혹해서 또 쫄래쫄래 다녀왔답니다ㅋㅋ

 

 

TGIF 2인 세트 구성은요,

한우 찹스테이크, 알리오올리오파스타, 브로콜리 치즈스프 2개, 탄산음료 2잔이에요^0^

짱 배부르겠죵~~~

 

좋아하는 찹스테이크와 오일파스타이기에 할인도 할인이지만 구성이 참 맘에 들었습니다.

 

식전 빵과 탄산음료가 나왔어요! ^^

 

 

식전 빵 다음으로 브로콜리 치즈스프가 나왔습니다.

색깔이 참 식감을 자극하는군용+ _+

 

 

맛있었던 브로콜리 치즈스프~~ 클로즈업 샷입니다.

깨끗하게 다 비우고 메인을 기다렸어요~! ㅋ

 

 

짜잔, 한우찹스테이크와 알리오올리오 도착이에요^^

 

 

원래 제가 찹스테이크 참 좋아라하거든요~! ^^

너비아니 맛 ?ㅋㅋ 떡갈비 같은 찹스테이크 ㅋ

양이 많더라구요^^

밥도 나와서 든든하더라구요~

 

 그 다음 알리오 올리오 파스타입니다~

오일파스타는 맛있어요^0^

원래 봉골레를 좋아하는데, 알리오 올리오도 나쁘지 않더라구요~

첨 먹어보는 메뉴였거든요^^

 

살짝 느끼할땐 탄산음료 쭈욱 빨고- 다시 냠냠 쨥쨥,

 

 

신나게 먹고 계산할 시간!!~

나는 할인쿠폰이 있다규+ _+

 

당당하게 계산을 했어요 ㅋ

만두가 가렸는데 총 금액이 27,999원이 나왔어요 ㅋㅋ

그래서 28,000원 계산 했지요 ㅋ

 

 

혹시 TGI에 가시려거든 제휴통신사 멤버십 카드와 제휴 신용카드 할인을 잘 확인하세요^^

할인카드가 참 많네요~~

 

계산 끝나고 어마어마하게 쿠폰을 여러 장 주더군요.

아쿠- 여긴 제 값 주고 먹으믄 아깝겠단 생각이 들더라구요~~

거의 45프로 정도 할인 받아서 먹었으니 성공한건가요~ㅋ

쿠폰 아니었으면 안먹었겠지만요;;ㅋㅋㅋㅋ

 

여러분들도 할인쿠폰 잘 찾아서 가시길, 아니면 할인카드로 할인 받고 드세요 ! ㅋㅋ

 

찾아가시는길은 노원역 4번출구로 나가시면 롯데백화점 지하로 통하는 문이 있답니다.

9층까지 올라오시면 TGI가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