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andoo 일상/먹방 꿀꿀꿀

흑돈명가 : 선릉역, 오삼불고기 정식, 점심특선, 반찬이 맛있는 집

 

 

흑돈명가 : 선릉역, 오삼불고기 정식, 점심특선, 반찬이 맛있는 집

 

흑돈명가 선릉점에서 점심을 먹었어요~

저녁에 먹었던 고기도 맛있지만 점심특선 메뉴가 참 맛있는 집이에요^^

 

아래가 흑돈명가 외관이랍니다~!

 

 

외관에 붙어있는 식사메뉴가 다 맛있어요 ㅋ

육개장과 순두부찌개 빼고 다 먹어본 듯 해요~

 

 

내부는 2층으로 되어 있고요~

점심시간에 근처에 근무하는 직장인분들이 많이 식사하는 곳이에요~!

저녁엔 회식장소로도 굿 ㅋㅋ

 

 

흑돈명가 메뉴판 보여드려요~

점심메뉴부터 저녁메뉴, 주류까지 다양한 메뉴가 있지요~!

총 8가지 점심메뉴가 있는 집이랍니다 ㅋ

 

 

저녁에 가시는 분 참고하시라고 구이류와 주류 메뉴도 ^^

 

 

와인 가격이 좀 비싼 편이지만 와인도 판매하고 있군용^^

 

 

저희가 주문한 메뉴는 점심 메뉴 중 2인 이상 주문해야 하는 오삼불고기 정식 입니다 ㅋ

제가 흑돈명가를 좋아하는 이유는 메뉴가 맛있기도 하고 반찬이 잘 나오기 때문인데요.

아래 보여드리는 반찬과 다를 수 있지만 제가 좋아하는 계란후라이는 꼭 나오거든용 ㅋㅋㅋ

 

 

반찬만으로도 밥한그릇 뚝딱 할 수 있을 것 같아용 ㅋㅋㅋ

 

 

일단 밥은 흰쌀밥이고요, 여름이라 그런지 오이냉국을 주더라구요 +ㅁ+ 굿굿!~

이 날 방문했을 때의 반찬은 어묵볶음과 계란후라이!~

 

 

연두부, 미역줄기볶음, 김치, 그리고 오삼불고기 쌈 싸 먹을 수 있는 쌈장과 상추가 제공되었습니다!

이제 메인메뉴만 기다리면 됩니다용 ㅋ

 

 

드뎌 등장한 오삼불고기~!

오~~ 푸짐해보여요~!!

군침이 돌더라구요 ㅎ

오삼불고기 이름값 하듯이 오징어 반 고기 반이었습니다~!

 

 

지글지글 익혀서 먹으면 되는데요~ㅋㅋ

 

 

혹시 몰라서 익히고 난 후 아주머니께 여쭤봤어요~ㅋ

다 익은거죠?ㅋ 다 익었다는 말에 폭풍 흡입 했지요 >_<

 

 

오삼불고기 정식 1인분 가격이 7,000원이에요~!

2인 14,000원 지불했네요~!

점심 식사로 든든하고 맛도 훌륭했습니다. >_<

 

 위치는 선릉역 7번출구에서 직진, 포메인 골목에 있답니다 ㅋ

흑돈명가에서 맛있는 점심 드시고 힘내세요 ㅋㅋ

다음에 기회되면 흑돈먹고 포스팅 올릴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