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andoo 일상/먹방 꿀꿀꿀

찰스숯불김밥 : 선릉역, 치킨샐러드김밥, 참치샐러드김밥, 숯불김밥, 치즈라볶이

 

찰스김밥 : 선릉역, 치킨샐러드김밥, 참치샐러드김밥, 숯불김밥, 치즈라볶이

 

찰스김밥 선릉역지점 4월에 오픈했었어요~

홍대에서 숯불김밥으로 유명해지자 지점이 점점 생겨서 저희 회사 근처까지 왔네요 ㅋ

4월에 갔던 찰스김밥 후기 시작할게용 ㅋㅋ

 

[ 포장식사 ]

포장해서 먹었던 날이에요~

유명한 숯불김밥으로 사먹으려다가 참치샐러드김밥으로 주문했어요^^

미리 전화해서 주문해놓으면 더 빠르게 구매할 수 있을거에요~

오픈한지 얼마 안되서긍가 엄청 기다렸던 기억이-ㅅ-;ㅋㅋ

 

쫄래쫄래 회사에 들고와서 먹었더랬죠 ㅋㅋ

찍어보까나~~

 

포장지에 참치샐러드라고 표시되어 있어요^^

 

 

찰스 숯불 김밥 선릉점 전화번호 보이게 찍어봤어요 ㅋ

혹시 미리 주문하실 분들을 위해 ㅋㅋㅋ

 

아참참 배달도 얼마 이상이면 가능했던거 같아요~!

대신 배달업체를 통해 배달이 된다고 하더라구요~

그럼 수수료가 더 붙나? 암튼 그렇대요 ㅋㅋ

 

 

좀 흔들렸지만 요게 치킨 샐러드 김밥이에요~

찰스김밥은 우엉이 많이 들어있더라구요~

입 찢어질뻔. 김밥이 너무 커요~~

>_< 와구와구...

맛있었어요 ㅋㅋ

 

 

[ 직접방문식사 ]

 

이 날은 울회사사람들 데려가서 식사했던 날이에요~

김밥 맛있는 데 있다고 퐐로미했다죠 ㅋㅋㅋㅋ

 

찰스숯불김밥 캐릭터인가봐요 ㅋ

멍멍이 귀여워서 찍어봤어요 ~

 

 

메뉴판이에요~!

김밥이 요리네요 요리~

숯불김밥부터~~ 주먹밥, 식사, 분식류까지 참 다양해요~!

 

 

메뉴판 잘 안보이시는 분들을 위해 찰스김밥 내부에 적혀있는 메뉴판 찍어와봤어요~!

김밥/주먹밥 !

 

 

분식류/식사류!

 

 

같이 가신 분들은 숯불김밥을 먹어본적이 없더라구요~!

남자1명 여자2명이서 아래와 같이 주문했어요~!

 

야채찰스김밥 2,500원

참치샐러드김밥 4,000원

숯불김밥 4,000원

치즈라볶이 5,500원

 

총 16,000원 나왔어요~!

 

반찬이랑 국은 셀프에요~!

가게 내부는 아담하고 테이블이 많지는 않아요~

 

 

김밥이 맛있는 집이라 김밥만 3인분을 시킨...ㅋ

김밥3줄과 치즈라볶이 나왔어요~!

아래는 좀 먹고 난 후 사진이에요!~

오해마시길 ㅋㅋㅋ

 

 

이제부터 메뉴 하나하나씩 보여드릴게요!~

치즈라볶이 온전할 때 찍은 사진입니다 ㅋ

많이 맵더라구요~

매운거 못드시는 분이 계셔서.. 왠지 저 혼자 신나서 다묵은듯..ㅋㅋ

미안해지더라구요~ㅎㅎㅎ

 

 

김밥 3줄 나란히 나란히 ~~

 

 

많이 흔들렸지만 아래 김밥은 야채찰스김밥이에요~

우엉김밥이라고 해도 될 만큼 우엉이 참 많았어요 ㅋㅋ

 

 

아래는 치킨샐러드김밥이에요~

김밥 하나하나가 정말 커요 ㅋㅋㅋ

하나 넣으면 볼이 볼록해진다구요 ㅎㅎ

 

 

이게 바로 찰스숯불김밥집에서 유명한 숯불김밥입니다.

요즘 숯불김밥 메뉴가 다른 김밥집에서도 등장하곤 하지만 찰스숯불김밥의 숯불김밥이 젤 맛있고 커요 ㅋㅋㅋ

 

 

찰스숯불김밥은 선릉역 2번출구에서 쭈욱 내려가시면 나온답니다 ㅋ

아담하니깐 내려가시면서 간판을 잘 확인하세요~!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