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andoo 일상/먹방 꿀꿀꿀

마미스노부 (2탄) : 건대, 떡볶이 Set, 맑은뽕, 칠리 해물 떡볶이 (폐업했네요ㅠㅠ)

 

마미스노부 (2탄) : 건대, 떡볶이 Set, 맑은뽕, 칠리 해물 떡볶이

 

마미스노부 또 다녀왔어요^^

마미스노부의 떡볶이가 생각이 나서 다녀왔는데요~!

지난 번 처럼 떡볶이 set를 먹었지요~

 

마미스노부 1탄 리뷰 보고싶은 분들은 아래 클릭하시면 되용~

 

2014/06/10 - [mandoo 일상/먹방 꿀꿀꿀] - 마미스노부 : 건대, 떡볶이 Set, 크림뽕, 칠리 해물 떡볶이

 

아래는 메뉴판이에요~

 

 

떡볶이 세트 : 불뽕 + 칠리떡볶이 + 음료 = 15,500원이에요~!

 

저는 불뽕 대신 맑은뽕으로 변경하기로 했어요~!

맑은뽕이 불뽕보다 500원 더 비싸니깐 떡볶이 세트 금액에 500원만 더 추가하면 되요^^

가격은 16,000원이네요 ㅋㅋ

 

세트 중 음료랑 장국, 무 피클 먼저 준비해줬답니다^^

 

 

드디어 메인메뉴가 등장했네요!

맑은뽕부터 보여 드릴게요!~~

(맑은뽕부터 나왔거든용ㅋㅋㅋ)

 

맑은뽕 : 가스오부시를 깊게 우려낸 육수와 각종 해산물이 어우러진 깔끔한맛 짬뽕

 

 

국물이 얼큰하고 담백해서 맛있었어요^^

그릇 바닥이 보일 때 까지 퍼먹게 되는 맛이네용 ㅋㅋ

 

 

면을 좀 끄집어내서 보여드릴게요~

국물이 맛있어서 그런지 면도 맛있답니다 ㅋㅋ

 

 

다음은 칠리 해물 떡볶이에요~

제가 건대에 도착해서 떡볶이가 땡기는 바람에 마미스노부를 간건데요~

역시 해산물이 듬뿍 들어가서 더 맛있는 것 같아요^^

 

    

 

신나게 먹고 16,000원 냈어요^^

마미스노부 세트 구성 나쁘지 않죠?~

 

 가시는 길은 건대입구역 3번출구와 4번출구 사이 통로 중앙에 있답니다.

찾아가기 참 쉽죠잉~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