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andoo 일상/먹방 꿀꿀꿀

코벤트 가든 : 선릉역, 풍기피자, 뻬쉐, 이탈리안 레스토랑

 

코벤트 가든 : 선릉역, 풍기피자, 뻬쉐, 이탈리안 레스토랑

 

친구가 회사근처로 놀러 왔답니다 +ㅁ +

선릉까지 오는 친구를 위해 맛집을 안내하고 싶었어요~!

선릉역 맛집 후보 몇 가지를 생각하다가 스파게티가 먹고 싶다는 친구의 말에

여기저기 생각할 것 없이 코벤트 가든을 떠올렸죠!

 

아래 사진은 저녁에 찍어서 글씨 번짐이...후덜덜

외관입니다^^

 

 

코벤트 가든 내부 모습 2장 올려봐요 ㅋㅋㅋ

흔..흔들렸나요?ㅋㅋㅋ 이노무 수전증!

 

 

천장에 에어컨이 달렸어요~ㅋㅋ

다른 벽면에는 샹들리에 벽화가 그려져 있어요 ㅎ

 

여기 천장이 꽤 높죠?~ㅋ
내부가 복층 구조라서 그래요.

저희는 올라가기 싫어서 1층에? 앉았어요 ㅋㅋ

 

 

그럼 이제 메뉴판을 볼게요~

메뉴가 다양하고 계속 신메뉴가 출시되는 레스토랑이라 페이지가 많아요~

우리가 주문한 페이지만 올려봅니다^^

 

파스타 하나, 피자 하나 시켜서 나눠먹기로 했어요~

친구와 제 마음이 통했나봐요 ㅋ

제가 먹고 싶은 메뉴를 친구가 콕콕 찍어내더라고요~

 

파스타는 뻬쉐~

얼큰한 맛과 시원한 국물이 일품인 해산물 스파게티 

가격은 11,800원이네요~!

 

 

피자는 풍기피자를 주문했습니다^^

오징어 해물도우에 각종 신선한 버섯으로 맛을 낸 피자

가격은 12,800원이에요~

 

 

파스타와 피자 나란히 놓고 사이좋게 찍었어요 ㅋㅋㅋ

매콤한 뻬쉐와 담백한 풍기피자 ! 맛있어보이죵~!>_<

 

 

메뉴 중 먼저 등장한 스파게티 클로즈업 해서 찍어봤어요~

국물도 있고, 매콤해서 느끼한 거 싫어하시는 분께 강추드립니다~

해장할 때도 좋겠더라구요 ㅋ

 

 

다음은 풍기피자에요!

제가 좋아하는 버섯이 듬뿍 올라가 있어요+ ㅁ+

아~~ 싄나싄나~~

 

 

친구랑 오랜만에 만나서 거의 2시간 넘게 식사하면서 수다 떨었어요 ㅋㅋㅋ

우리가 다 먹고 계산한 금액은 총 24,600원이랍니다.

 

뻬쉐 11,800

풍기피자 12,800

 

총 24,600원!

 

 

코벤트 가든은 선릉역 2번출구로 나오셔서 한티역 방향으로 직진하시다보면 나와요~!^^

선릉역에서 이탈리안 레스토랑 찾으실때는 코벤트 가든 함 가보세용 ㅋㅋ

맛있는 집이라니껜용~ㅋㅋ

 

 

명함 추첨도 하던데..

저 됐으면 좋겠네요>_<..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