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andoo 일상/먹방 꿀꿀꿀

파리바게트 : 순수우유미니케이크, 전지현 케이크, 우유케이크, 미니케이크

 

파리바게트 : 순수우유미니케이크, 전지현 케이크, 우유케이크, 미니케이크

 

파리바게트 순수우유케이크 먹고 싶었는데 드디어 먹어봤어요 + ㅁ +

전지현 언니가 선전해서 더 먹고 싶었지 뭐에요~

예뿌셔라 >_<

 

 

저는 순수우유케이크 미니를 맛봤어요~!

순수우유케이크 하나에 25,000원이거든요.

 

 

아무 기념일도 아닌데 먹고 싶을땐 저처럼 미니케이크로 드셔보세용~

사진찍는 내얼굴 모자이크 해주시고-

암튼 미니케이크 가격은 6,500원이에요~

앙증맞기도해라 *_*

스벅 케이크보다 비싸니 후덜덜...

자주 먹으면 안되겠어요;;ㅋㅋㅋ

 

그렇지만 친구 생일 케이크는 무조건 요 미니케이크로 준비해야겠어요 푸히히

 

 

구입하고 2층에 마련된 자리에 착석했어요~

시원한 파리바게트에서 먹고 가려고용 ㅋㅋ

포크에 리본까지 + _+

선물로도 손색이 없네요 ~

하지만 내 입으로 들어갈거라는거!!

 

 

열심히 포장을 뜯었어요.

데코가 없는 순수우유미니케이크 ! ㅋㅋ

데코해보고 싶은 마음이 생기는 케이크에요 ㅋㅋㅋ

초코펜 같은 거 구입해서 데코한다음에 내가 만든 척?~ㅋㅋ 선물해도 좋겠더라구요 ㅋㅋ

 

 

예쁘고 깨끗하게 포장지 벗겨냈어야 하는데 우둘두둘...ㅋㅋㅋ

입으로 들어가면 다 똑같으니 이제 먹어봐야겠네요!

 

 

두둥~!! 2명이서 사이좋게 나눠 먹었어요.

푹 퍼서 입으로 들어가기 5초 전 찰칵!~ㅋㅋ

 

 

오! 진짜 우유맛이다!!!

원래 저 케이크 잘 안먹거든요~

우유는 생크림케이크보다 덜 느끼하고 고소하네요^^

그래도 많이 먹으면 느끼하겠죠'ㅁ';;;ㅋㅋ

 

 

라떼하나 케이크하나 나눠먹기!

이 날 이거 먹고 배가 살짝 찼는데도 저녁 왕창 먹은 날이죠 아마!~ㅋㅋ

요즘 자꾸 먹어~ 계속 먹어~~음머어어어~~~~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친구가 레드벨벳 케이크도 맛있다고 했는데

그것도 조만간 먹어봐야겠어요 ㅋㅋㅋ

 

순수우유케이크는 파리바게트 전 지점에 다 있겠지만,

순수우유미니케이크는 없는 데도 많더라구요~

제가 간 곳처럼 앉아서 먹을 수 있는 자리가 함께 있는 곳은

아마 거의 판매되지 않을까 합니다 ㅋㅋ

cafe PB 말이에용~~~

 

오늘 집에가실 때 맛있는 순수우유미니케이크 한 판 어떠세요 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