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andoo 일상/먹방 꿀꿀꿀

반가 : 퓨전 레스토랑, 고속터미널, 냉모밀 세트, 반가알밥

 

 

반가 : 퓨전 레스토랑, 고속터미널, 냉모밀 세트, 반가알밥

 

두 번째 언니와 방문한 반가!

고터에 쇼핑하고 저녁은 늘 반가에서 먹게 되네요>_<

메뉴도 다양하고 맛도 있어서 또 가게 됐어요~

 

지난 번 방문 포스팅이 궁금하시면 아래 딸각 클릭해주세요 ㅋㅋ

2014/05/29 - [mandoo 일상/먹방 꿀꿀꿀] - 반가 : 퓨전 레스토랑, 고속터미널, 해물치즈볶음, 날치알롤치즈까스

 

 

 

아래가 반가 메뉴판이에요~!

메뉴가 다양해서 우리가 주문한 페이지만 찍었어요 ㅋㅋ

 

우리가 주문한 음식이 밖에 음식모형으로 진열되어 있어서 찍어봤답니다~^^

 

반가알밥 8,800원 (런치에는 7,900원이네요, 저녁이라 아쉽..)

 

 

시-원한 냉모밀 셋트 8,000원

세트 구성은 냉모밀과 새우튀김 2마리에요~

 

 

이번엔 언니랑 생맥주도 시켜 먹었어요~

시원한 생맥주 500cc가 1잔에 2,500원~!

 

 

주문한 식사 메뉴가 나왔어요~!

반가알밥이에요!  미니장국과 깍두기와 같이 나왔네요~

날치알 듬뿍 넣어주셨어요~!

 

 

반가에서 메뉴 선택해서 실패 한 적이 없네요

반가알밥도 엄청 맛있었어요^0^

 

 

쓱쓱 비벼먹으면 끝^^

 

 

다음은 시원한 냉모밀 셋트에요~!

냉모밀에 살얼음이 동동^^ 새우튀김도 2마리나 주니 언니랑 사이좋게 나눠먹으믄 되겠구만용 ㅋㅋ

 

 

보기만 해도 시원해지는 냉모밀이에요 ㅎ

 

 

새우튀김도 실하죠^0^

튀김옷을 입혀놔서 더 통통해보여요 ㅋ

 

 

새우튀김은 맥주와 홀짝홀짝하니 맛있더라구요!~

두 메뉴 모두 언니와 저의 탁월한 선택이었어요~!

 

반가알밥 8,800

냉모밀세트 8,000

맥주2잔 5,000

 

총 21,800원 지불했답니당!

 

고속터미널 센트럴시티 안에 반가가 있답니다 + _+

4번출구와 연결된 센트럴시티에서 찾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