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andoo 일상/먹방 꿀꿀꿀

후쿠야 : 홍대, 새우텐정식, 부타노쇼가야끼정식

 

 

후쿠야 : 홍대, 새우텐정식, 부타노쇼가야끼정식

 

후쿠야 홍대본점에 당겨 왔습니다.

일본식 덴뿌라를 맛 볼 수 있는 집입니다^^

 

[세계 음식명 백과] 덴푸라(天ぷら)는 해산물, 채소 등에 튀김옷을 입히고 기름에 튀겨낸 일본 요리를 총칭하는 말

 

외관은 아래처럼 생겼구요 ㅋ

 

 

주문은 일본에서 자주 볼 수 있는 자판기로 주문을 합니다 ^^

우리는 정식에서 주문을 했는데요~

 

새우텐정식 10,000원

부타노쇼가야끼 정식 7,500원

 

두 가지를 주문했습니다^^

 

 

신용카드로 뽝 긁어주면 주문 끝! ㅋㅋ

 

 

음식은 금방 나오는 편이었습니다.

이름도 어려운 부타노쇼가야끼정식 먼저 보여드릴게요^^

데리야끼 소스와 비슷한 맛이에요!

맛있더라구용~ 굿초이스!!

 

 

후쿠야에 가서 덴뿌라 음식을 안시킬 수 없죠!

새우텐정식의 새우가 나왔습니다 ^^

여기 쉐프님이 일본인이시더라구요 ㅎ

튀겨서 바로바로 주시더라구요~!

 

 

새우텐 정식 완성!

왕새우4, 단호박, 가지, 깻잎~!

모두 나왔으니 맛있게 냠냠하면 됩니다 ㅎㅎ

내가 좋아하는 왕새우가 4마리나+ _+

아 황홀해!~

같이 간 친구와 사이좋게 2마리씩 나눠먹었어요 ㅎㅎㅎ

 

 

후쿠야 홍대점 주소는 아래와 같습니다.

맛있게 잘 먹었어요! 후쿠야 요리사님^0^

 

 

찾아가시는 길은 홍대역 9번출구에서 찾아가시면 되요~

9번출구로 나와서 T.G.I Fridays가 나올 때 까지 직진하시고요~

바로 나오는 직진방향 횡단보도에서 길을 건너주세요~

건너서 왼쪽방향으로 올라가시면 카페베네 골목에 있답니다!

잘 찾아갈수있죵+ 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