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andoo 일상/먹방 꿀꿀꿀

어사랑 : 어린이대공원역, 킹크랩, 모듬회, 매운탕 세트

 

 

어사랑 : 어린이대공원역, 킹크랩, 모듬회, 매운탕 세트

 

광진구에 있는 킹크랩 맛집 소개해드려요!

이름하야 어사랑 횟집^^

아래가 어사랑 횟집의 외관이에요!

찾아가는 길을 제가 좀 헤매서 여러분들은 헤매지 마시라고 외관 사진 떡 하니 올려둡니당 ㅋㅋ

 

 

밖에는 어마어마한 양의 생선과 대게, 랍스타, 킹크랩이 살고 있지요;ㅁ;...

미..미안해 얘들아;;

 

혹시 대게, 랍스타, 킹크랩의 차이점이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사진 및 포스팅 참고하세용 ㅋㅋ

2014/05/31 - [mandoo 일상/먹방 꿀꿀꿀] - 마산아구금강수산 : 건대, 금강수산, 랍스타 1kg, 싯가

 

 

 

여기의 특징은 트 메뉴가 다양해요^0^

우리는 아래 메뉴판 중 10번을 주문했어요~

 

킹크랩 + 모듬회 + 탕 = 105,000

 

 

주문하자마자 다양한 반찬이 등장 했습니다.

스키다시라고도 하죠!~

 

스키다시란 요리가 나오기 전에 나오는 반찬을 의미하는 일본어. 우리말로는 곁들이 안주.

 

 

찬찬히 하나하나 찍어봤습니다.

까먹는 재미가 있는 완두콩과 새콤한 미역초무침!

앙증맞은 메추리알과 쏙 빼 먹는 재미가 있는 소라!!

 

 

샐러드초고추장무침삶은새우~

번데기락교친구들~~!

 

 

오이, 새싹, 와사비와 쌈장

콘옥수수, 꽁치튀김~

 

 

시원한 국물이 일품인 재첩국 처음 먹어봤어요 ㅋㅋ

저 쪼꼬만한 조개 이름이 궁금해서 이게 뭐에요 라고 물어봤다니깐용 ㅋㅋㅋ

-ㅅ-ㅋㅋㅋㅋ

 

 

이건 간장새우인데요, 반응이 좋으면 출시할 예정이라고 하더라구요 ㅋ

오예~ 아직 판매용은 아니라며 서비스로 주셨어용 ㅋ

 

 

세트 구성의 첫 번째 모듬회 먼저 등장했어요^^

모듬회 싱싱한것좀 보소~!!

광어부터 연어까지 +ㅁ +

 

 

사르르 녹는 도톰한 회를 먹으니 띠용!

쌈 싸 먹어도 맛있어요 ㅎㅎ

 

 

두 번째로 킹크랩이 등장했어요~>_<

킹크랩은 다리가 4개씩 8개에요!ㅋ

다리도 도톰해서 살이 참 많아용 ~

 

 

아주머니가 먹기 좋게 잘라주셨답니다.

이제 킹크랩 포크로 발라 먹기만 하면 된답니당 ㅎㅎ

 

 

아구 행복햇 +ㅁ +

 

 

요 요 살 좀 보이송 ㅋㅋㅋ

음청 맛나겠죵 ㅋㅋㅋㅋ

제가 실컷 흡입해 버린 킹크랩 살이랍니다

 

 

오동통한 다리살도 맛있었답니다 >_<

 

 

배부름이 턱까지 차올랐으나 세트 중 마지막 메뉴인 매운탕을 건너갈 순 없지용

매운탕 엄청 얼큰했어요~!!

이열치열이라 했던가요 ㅋ

어사랑 방문했을 때 날이 무지 더웠거든요.

그래도 땀 뻘뻘 흘리며 매운탕 국물을 후루룩 퍼 먹었어요 ㅎ

매운탕에서 수제비 골라 먹는 재미도 쏠쏠해요!ㅋ

 

 

이제 코 끝까지 배부름이 차올랐으나,,,

킹크랩 먹고 이거 안 먹으면 너무 섭섭할지 몰라요 ㅋㅋㅋ

볶음밥 1인분 2,000원 주문해서 먹었답니다~!

나는야 게살볶음밥 매니아!!! ㅋㅋㅋㅋ

김가루 솔솔 뿌려주시니 배불러도 식욕이 돋더라구요 ㅋ

김치랑 먹어도 맛이 와따에요~!! 최고최고!!

 

 

신나게 먹고 청구 된 금액은 세트 105,000원 + 볶음밥 2,000원까지 총 107,000원 청구 되었네요 ㅎㅎ

저녁 늦게 가시면 자리가 매진될 수도 있답니다 ㅋㅋ

친절하고 맛좋은 어사랑 횟집 추천드리옵나이당 ㅋㅋㅋ

 

어사랑은 어린이대공원역 4번출에서 찾아가셔야 하는데요,

4번출구 나오자마자 보이는 골목으로 쭉 내려가세요~

최자혜 병원이 나올때까지요~!!

최자혜병원에서 왼쪽 대로변으로 4블럭 내려가서

다시 세븐일레븐 골목 안으로 들어가시면

어사랑을 찾을 수 있을 거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