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andoo 일상/먹방 꿀꿀꿀

시마스시 : 건대 롯데백화점 B1, 회전초밥, 멍게비빔밥

 

시마스시 : 건대 롯데백화점 B1, 회전초밥, 멍게비빔밥

 

건대롯데백화점 지하1층에 위치한 회전초밥집에 당겨왔어요~^^

롯데백화점 구경하고 먹을 곳도 롯데백화점에서 해결할 때 맛있게 즐길 수 있는 곳입니다! ㅋ

 

메뉴는 아래에 단품 또는 원하시는 초밥을 선택하여 드실 수 있어요~

 

회덮밥 10,000

멍게비빔밥 8,000

쟁반모밀 5,000

우동 5,000

데마끼 3,000

 

회전초밥은 초밥 접시에 따라 가격이 다른데요~

한 접시에 2,000원부터 6,000원까지 다양해요 ㅎ

 

 

자리는 넓지 않지만, 맛은 좋은 회전초밥이에요 ㅎ

맛있었던 멍게비빔밥이에요~

회덮밥은 많이 접해봤지만 이 날 멍게비빔밥 처음 맛봤거든요 ㅎ

가격은 팔천원인데요^^ 멍게가 많이 들어가있어 감칠맛이 좋더이다^0^

또 먹구 시포요~~

 

 

여기서부터는 저의 초밥에 대한 개인취향이 적극 반영되어 있습니다 ㅋㅋㅋ

 

생새우초밥 :D

갈색접시라서 한 접시에 5,000원이에요~

 

 

새우초밥 :D

남색접시라서 한 접시에 3,500원이에요.

 

 

촉촉한 초밥!

김두른 밥에 게맛살 샐러드가 올라가 있어요~!

파란색 접시는 한 접시에 2,000원이에요^^

 

 

연어 두른 밥에 역시 게맛살 샐러드가 올라가져 있습니다.

음청 먹음직 스럽죠!

가격은 갈색접시라 한 접시에 5,000원이에요~!

 

 

초밥만 15,500원어치 먹었네요 ㅋ (네접시)

 

아래는 만두! 마감시간 되면 3팩에 만원에 판매하는 만두랍니다!

역시 건대 롯데백화점 B1층에 있어요~!

만두를 좋아라 하는 저는 늘 이 시간에 내려가서 만두 3팩을 구입한답니다 ㅋㅋ

 

시마스시에서 멍게비빔밥과 회전초밥 네 접시를 먹고 총 23,500원을 결제 했어요.

아래는 만두에 대한 식욕을 참지 못하고 3팩 중 1팩을 함께 먹었습니다 ㅋㅋ

시마스시에서 다른 곳에서 구입한 음식과 함께 먹어도 전혀 뭐라 하지 않아요 ㅋㅋ

 

 

맛있었던 시마스시와 새우만두 + _+

건대 롯데백화점에서 쇼핑할 때 참고하세요!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