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andoo 일상/먹방 꿀꿀꿀

서천식당 : 도봉, 쭈제육볶음, 싱싱한 쭈꾸미와 날치알쌈

 

 

서천식당 : 도봉, 쭈제육볶음, 싱싱한 쭈꾸미와 날치알쌈

 

서천식당이 도봉역 근처에 생겼답니다.

그러니 제가 한 번먹어보겠습니다. +_+

 

 

서천식당에 메뉴 한 번 보고 가실게요~

점심메뉴가 제일 땡겼지만, 제가 간 시간은 저녁이라 먹지 못했어요-ㅋ

언젠가 꼭 먹고 말테다+ _+

- 서천 가정식 백반 6,000원

 

저녁메뉴에서 골라보겠습니다.

- 쭈꾸미 볶음 9,000원 (1인)

- 제육볶음 9,000원 (1인)

- 쭈제육볶음 9,000원 (1인)

- 쭈홍?? 12,000원 (1인)

 (무침이었나? ;; 가려져서 모르겠어요 ㅋㅋ)

 

저녁메뉴는 2인분씩 주문하여야 한답니다.

제가 무엇을 주문했을까요?

두마리 토끼를 다 잡을 수 있는 쭈제육볶음을 선택하였답니다 ㅎㅎ

쭈꾸미 제육볶음 다 맛보려구요 >_<

 

 

드디어 주문한 쭈제육볶음 나왔어요~

저희가 익혀 먹는 건 줄 알았는데, 다 익혀져서 나오더라구요 ㅋ

제육보다 쭈꾸미가 더 많았어요 ㅋㅋ 쭈꾸미 시킨줄 ㅋㅋㅋ

매운 거 잘 못드시는 분들은 미리 덜 맵게 해달라고 말하세요~!!

많이 매콤하더라구요 ㅎ 저는 매운 거 좋아해서 괜춘했어요 ~

 

 

반찬도 여러가지 나오네요^^

깻잎위에 날치알이 너무 예뻐보여용 ㅋㅋ

다먹어주게쓰-ㅋㅋ

 

 

무국도나온답니다!

굿굿!

 

 

이제부터 먹방을!!!

쭈꾸미를 어떻게 먹을 것인가!!~~

다양한 방법으로 즐기실 수 있어요 +ㅁ+

 

에도 싸먹어봤어요 ㅎㅎㅎ

매콤한 쭈꾸미 올려서 한입에 쏘옥-ㅋ

 

 

쭈꾸미를 날치알쌈에 넣어 또 한입에 쏘옥 :D

 

 

이번엔 새콤한 무쌈과 함께 한입에 쏘옥 -

계속 들어가네요 ㅋㅋㅋ

 

 

저는 제 맘대로 곁들여 먹었는데요,

다 먹고나니 싸장님이 옆테이블에서 식사하시는 분께 맛있게 먹는 법을 소개하더라구요

우리에겐 설명 안해주시고....헙....-ㅅ -;;

 

깻잎위에 - 날치알, 김, 무쌈, 쭈꾸미(+제육) 이렇게 싸먹으면 더 맛있다고하더라구요.

참고하세요 ㅋㅋㅋㅋ

 

아래는 주먹밥이에요.

가격은 삼처넌이었던걸로 기억해요 ㅎ

쭈제육볶음 2인 주문하면 밥은 따로 주문해야해요.

저는 그래서 공기밥 하나(일천원)와 주먹밥 하나(삼천원)를 주문했답니다.

 

주먹밥에도 역시 아낌없이 날치알이 투하되어 있네요~

색깔 곱기도해라 >_< ㅋㅋ

 

 

짜자잔~~~

제가 만든 주먹밥+ _+ 어때유?? 이뿌쥬?ㅎㅎㅎㅎ

맛만 있으면 됐죠 ㅋㅋㅋㅋ

동글동글 만두처럼 잘 만든 거 같아용 ㅋㅋ

 

 

깻잎이 모자르면 추가하시면 되요~

무료로 깻잎과 날을 더 주시더라구요+ _+

오예~!!

 

 

맛나게 냠냠 먹고 계산을 ~~~

총 22,000원 냈어요.

2인이서 푸짐하게도 먹었네요...ㅎㅎ

 

 

서천식당은 도봉역 3번출구에서 서울북부지방법원을 통과하여 나오시면 길 건너편에 있답니당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