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andoo 일상/먹방 꿀꿀꿀

옛날손칼국수 : 노원역, 얼큰수제비, 김치전

 

옛날손칼국수 : 노원역, 얼큰수제비, 김치전

 

요즘 같이 장마일때는 따뜻하고 얼큰한 얼큰수제비랑 김치전이 최고라지예 + ㅁ+

제가 노원에서 좋아하는 음식점을 소개해드릴라구요 ~!

옛날 칼국수! 옛날부터 좋아했지용 에헴 ㅋㅋㅋ

무려 24시간 영업이라능 ~! +_ +

 

 

메뉴판을 보시겠습니당 ㅋ

 

얼큰수제비 6,000원

김치전 9,000원

 

가격도 착하고 가격 대비 정말 맛있는 집이에요~ +_ +

 

 

주문 후 기본 셋팅이 시작되었습니다.

보리밥이 조큼 나오구요~ 수육 맛보시라고 4점 줍니다 ㅎ

배추김치와 열무김치도 맛있어요 >_<

 

 

드디어 제가 좋아하는 얼큰수제비에요!

항아리에 가득 담겨 나오는 푸짐한에 일단 반합니다 + ㅅ +

개운하고 얼큰한 국물맛에 두 번 반하고요~!
쫄깃한 수제비에 세 번 반한답니당 ㅎ

2인분이라고 해도 믿겠어유 ㅋㅋㅋ

 

 

다음은 제가 전 중에서 제일 좋아하는 김치전이에요!

김치가 맛있는 집은 김치전도 맛나다지용~! +ㅁ +

너무 좋아해서 저 혼자 다 먹을 수 있었지만 친구와 사이좋게 나눠먹었답니당 ㅋㅋ

 

 

신나게 맛있게 먹고 나온 청구금액은 얼마?! 15,000원이에요!!

행복한 저녁이 아닐 수 없지용 ~~ ㅋㅋㅋ

얼큰한 수제비와 김치전이 땡기시거든 언능 옛날손칼국수 집으로 ~!!
요즘같이 비오는 날, 얼큰수제비와 김치전이 땡기옵니당 ㅋㅋㅋ

 

 

가시는 길은 노원역 8번출구와 가깝게 있답니다 ^-^

골목으로 살짝만 들어가셔서 빨간 간판을 찾으시면 되용~!!

간판에 옛날칼국수라고 크게 적혀 있거든용+ 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