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andoo 일상/먹방 꿀꿀꿀

올뜨레마레 : 수유역, 이탈리안 레스토랑, 런치세트, 봉골레 비앙코, 어향해물 볶음밥

 

올뜨레마레 : 수유역, 이탈리안 레스토랑, 런치세트, 봉골레 비앙코, 어향해물 볶음밥

 

수유역에서 약속이 있으면 꼭 여기를 오게 되는 것 같아요 ㅋ

올뜨레 마레~! 제가 언니에게도 소개해주기 위해 함께 갔답니당+ _+

 

 

언니랑 함께 연차를 써서 평일 여유롭게 수유역에서 점심을 먹었어요 ㅎ

올뜨레 마레의 내부입니다 ㅎ

 

 

사실 요 녀석을 먹기 위해 갔는데요~

올뜨레마레에는 런치세트가 있어요~!!!
11:30분부터 16:00까지 주문이 가능해요^^

 

1인 런치세트

빵+런치메인메뉴+후식(커피or녹차) 8,000원

 

2인 런치세트

빵+리코타치즈샐러드+런치메인메뉴+피자(고르곤졸라or마르게리따)+후식(커피or녹차) 25,500원

 

 

 

올뜨레 마레 런치세트 주문할 때 메인메뉴가 안써있어서 한참을 기웃 거렸답니다..

뒤로 돌리면 런치메인메뉴 써있는지 모르고..-_ -ㅋㅋㅋ

사장님 불러서 물어봤어요 ㅋㅋ '그런데 런치메인메뉴는 어디 적혀있어요?' ㅋㅋ

 

 

여기서부터는 정식?메뉴판이에요~

런치메뉴는 적혀 있지 않아요~

첫 페이지에는 셋트메뉴가 적혀 있어요.

 

 

다음 페이지부터는 단품 메뉴랍니다.

이탈리아 레스토랑에 다 있는 피자, 파스타 등이 있구요 ㅎ

 

 

마지막에는 음료로 마무리 해주고 있군요 ㅎㅎ

혹시 저녁에 가실 분들을 위해 메뉴판 다 올려요 ㅎㅎㅎ

 

 

메뉴판 구경은 여기서 마무리하고 저희가 먹은 런치세트 구성을 보여 드릴게요~

빵과 미니샐러드가 함께 나왔어요~

언니랑 저는 마늘빵이 진짜 맛있다면서 다 먹었답니다 ㅎㅎ

 

 

이제 메인을 달라!! ㅋㅋ

울언니는 올리브 파스타를 좋아하는데요~

저는 올리브 싫어했다가 먹다보니 끌리는 매력이 있더라구요 ㅋ

그래서 오일 파스타인 봉골레 비앙코를 주문했답니당 ㅎ

런치세트는 8,000원인데, 단품 주문하면 9,500원인 봉골레! 언니랑 저 운이 좋았죵+ _+ㅋㅋ

조개가 한웅큼 들어갔어요!! 면아 어디 숨었니?~ㅋ

 

 

요래요래 바닥에 숨었구나! 짜잔-

면도 풍성하죠~!ㅋㅋ

맛있어요- 조개육수가 담백하게 해 주고 있었답니다.

그런데 가끔 조개 껍데기가 씹히더라고요;ㅁ;ㅋㅋㅋㅋ

주..주의하세요 ㅋ

 

 

다음으로 주문한 메인메뉴는 어향해물 볶음밥.

정식 메뉴판에는 없는 런치메뉴인 듯 해요 ㅋ

도리아 먹고 싶었는데, 런치메뉴엔 없더라고용 ;ㅁ;ㅋㅋ

찰진 어향해물볶음밥! 맛있게 해치웠답니다 ㅎ

 

 

밥도 먹고 수다도 떨고 까페같은 분위기의 이탈리안 레스토랑 수유역에도 있당께용 ㅋㅋㅋ

올뜨레마레에서 느긋하게 식사 하세요 ㅎ

아참참, 후식으로 커피 마셨는데, 커피를 안찍었다능;ㅁ;ㅋㅋㅋㅋ

 

 

계산은 언니님이 멋지게 카드를 긁어주셨다능 + _+

옴뫄나 언니~~ 멋져잉~~>_<

 

홧팅2

 

가시는 길은 수유역 7번출구에서 더페이스샵 끼고 왼쪽으로 돌면 더페이스샵 옆 건물에 있사와용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