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andoo 일상/먹방 꿀꿀꿀

스시텐 : 건대점, 초밥전문점, 특초밥, 오도로, 장어, 와규

 

스시텐 : 건대점, 초밥전문점, 특초밥, 오도로, 장어, 와규

 

요즘 같이 더워진 날씨엔 시원한 음식이 땡기기 마련인데요~

그래서인지 초밥을 자주 찾게 되네요^0^

 

사실은 지난 번 스시텐을 지나갔는데 사람들이 기다려서 먹더라고요~

눈여겨 봤다가  스시텐 건대점을 다녀왔어요~!

 

 

내부가 엄청 아담해요 ㅋㅋ

일본에 온 듯하게 아기자기 술병?으로 꾸며놨더라고요 ㅎㅎㅎ

 

 

메뉴가 생각보다 참 많더라고요 ㅋㅋ

초밥 종류가 참 다양했어요>_<

 

첫 페이지에서는 특초밥 (12ps)을 주문했고요~!

 

특초밥 (12ps) 15,000원

(와규,참치,보리새우,간장새우,광어,연어,가리비)

 

 

다음 페이지에서는 먹고 싶은 단품 초밥을 몇 개 더 시켜 먹었어요 ㅎ

오도로(참다랑어 뱃살), 장어, 와규를 추가로 주문했답니다`!

 

 

샐러드 먼저 나왔어요!

 

 

스시도 금방 나오는 편이더라구요~!

주문한 특초밥 먼저 나왔답니다 ㅎ

제가 좋아하는 와규와 새우장초밥, 보리새우초밥이 한 눈에 들어오더라구요!

 

 

특초밥 (12ps) 15,000원

(와규,참치,보리새우,간장새우,광어,연어,가리비)

 

 

다음은 추가 주문한 오도로(참다랑어 뱃살), 장어, 와규가 나왔답니다!

오도로가 다른 초밥 보다 가격이 좀 나가더라구요. 원래 비싼 부위인가봐요~

저는 이 날 오도로가 뭘까 하고 주문했다가 정말 환상적인 맛을 보았는데요!

엄청 맛있더라고요;ㅁ;...

 

참다랑어 뱃살 부위가 이렇게 맛나다니;ㅁ;!!!

혹시 오도로 못 드셔본 분들! 꼭 드셔보세용>_< 사르르 녹아요~!!

 

 

오도로 2ps 9,000원

와규 2ps 5,000원

장어 2ps 5,000원

 

나중에 오도로 한 번 더 시켜먹었는데요,

먹느라 사진을 못 찍었어요-ㅅ-;ㅋㅋㅋ 쿨럭,,

+

오도로2ps 9,000원

 

 

 

서비스로 우동도 나오니깐요 꼭 챙겨드세요 ㅋㅋㅋ

 

 

이런 거 써도 될 지 모르겠지만, 저희가 우동이 안나와서

혹시 여기 우동 같은 건 안나오나요?~라고 물어봤거든요~

직원분이 놀라면서 죄송하다며 곧 드리겠다고 하더라구요~

안물어봤으면 저희 못 먹을 뻔;ㅁ;ㅋㅋㅋ

 

배불렀지만 우동 챙겨 먹었어요 ㅎㅎㅎ
사장님?이 죄송하다며 와규 4ps를 주셨답니다 ㅎ

공짜로 와규 4ps까지 먹으니 저희 배는 이미 찢어질듯 ㅋㅋㅋㅋ

원 없이 초밥 먹은 것 같네요 ㅎㅎ

 

 

거의 회전초밥 수준으로 먹은 탓에 가격도 만만치 않게 나왔네요 ㅎㅎㅎ
그래도 사르르 녹는 오도로 맛도 처음 맛봤고~

제가 좋아하는 초밥 중에 하나인 와규 초밥도 실컷 먹게 됐으니

매우 흡족한 식사였어요^0^

 

가격이 어떻게 43,000원이 나왔을까요~?ㅋㅋ

정리해볼게용! ㅋㅋ

 

특초밥 (12ps) 15,000원

(와규,참치,보리새우,간장새우,광어,연어,가리비)

오도로 2ps 9,000원

와규 2ps 5,000원

장어 2ps 5,000원

오도로 2ps 9,000원

 

총 43,000원 딱 맞네용 ㅎㅎㅎ

 

 

건대입구역 광진문화 예술회관에서 뚝섬유원지 방향으로 내려가다보면 스시텐이 있어요^-^

사르르 녹는 초밥, 오도로를 판매하고 있는 스시텐! 추천드려요^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