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andoo 일상/먹방 꿀꿀꿀

약방불백 : 선릉역, 밥이 보약이다, 돼지불백 (1인분 6,000원), 점심엔 도시락 제공

 

 

약방불백 : 선릉역, 밥이 보약이다, 돼지불백 (1인분 6,000원), 점심엔 도시락 제공

 

밥이 보약이다 약방불백 선릉점에 다녀왔어요^0^

선릉역엔 회사가 많아 점심시간에 사람이 많더라고용!

다행히 자리가 있어 먹을 수 있었답니다 ㅋㅋ

 

약방불백 외관이에요^^

 

 

메뉴판입니다!
저희는 두 명이라 돼지불백 2인으로 주문했어요^0 ^

1인분에 6,000원, 점심에는 도시락도 제공해줘요 (저녁엔 별도 주문 해야한대요~)

6,000원에 최고의 구성이네요>_<

 

 

도시락부터 나왔어요!

도시락에서 빠지면 섭섭한 계란후라이가 들어가있네요>_<

저 계란후라이 정말 좋아하거든요 ㅋㅋ

메인 나오기도 전에 약방불백 100점 줄 기세! ㅋㅋㅋ

 

 

개운한 소고기 무국도 나오니깐 음식 구성이 정말 탄탄하지요+ _+

 

 

드디어 메인메뉴 돼지불백 등장했어요!!

버섯, 김치, 떡, 양념 돼지고기까지 ~!!

특이하게도 기름종이를 사용하네요~ 판에 직접 익히는 게 아니라서 왠지 깔끔한 느낌입니다^^

 

 

이건 부추와 콩나물인데요,
돼지불백이 거의 익어갈때 쯤 같이 넣고 익혀주면 더 맛있어요 ㅎㅎ

저 근데 이거 반찬인줄 알고.. 싸장님이 말 안해줬으면 못 넣어 먹을 뻔 했지 모에유 ㅋ

 

 

점점 익어 가는 고기에 부추와 콩나물을 투하했어요! ㅋ

야채덕분에 더 푸짐해 진 돼지불백 ㅋㅋㅋ

 

 

고기를 보여드릴게요~!^0^

지글지글 아주 군침이 돕니다용 ㅋ

어서 익어주길 기다립니당 ㅋㅋ

 

 

익은 고기는 쌈 싸먹으면 또 기가 막혀요!

쌈에 밥, 고기, 김치, 야채를 넣고 한입에 쏘옥!!!

진짜 진짜 굿이에요!

 

 

쌈싸먹지 않아도 밥에 고기와 버섯을 올려 한 숟갈 입에 넣어주면 그 맛도 환상이에요 ㅎㅎ

흐미 저 밥 한톨도 안남기고 다 먹고 말았네요 ㅎㅎㅎ

열심히 회사가서 일하려면 든든히 먹어줘야한다며 ㅋㅋ

푸짐하게 점심을 먹었답니다 ㅎㅎ

 

 

참고로 반찬이 더 필요하신 분은 가져다 먹을 수 있게 되어 있더라구요!

와우!! 근데 남기면 나쁜사람!~~~

 

 

어떤 분은 계속 계란후라이를 만들어서 가져가시던데,

셀프 바에는 계란후라이 1인당 1개씩, 추가 시 500원이라고 적혀 있더라고요~

저는 배불러서 포기했답니다 T^ T 아.. 내 후라이 >_<ㅋㅋ

 

 

둘이서 정말 푸짐하게 먹고 청구된 금액은 만이천원! ㅋㅋ

선릉 물가 치고 저런 구성에 1인 6,000원이면 괜춘하죠!! ㅋ

맛있었던 약방불백^0^

선릉에 계신 분들 들러보세용 ㅋ

 

 가시는 길은 선릉역 7번출구에서 나오셔서 선릉로 93길을 찾아 골목으로 들어가세요!

포메인을 지나 두블럭 직진하시다가 오른쪽 골목으로 빠지시면 보여요^^

그럼 돼지불백 드시러 고고씽-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