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andoo 일상/먹방 꿀꿀꿀

더 밥 : 혜화, 대학로, 정식2인+녹두전, 된장정식, 하얀순두부정식

 

더 밥 : 혜화, 대학로, 정식2인+녹두전, 된장정식, 하얀순두부정식

 

혜화역에 있는 더 밥에 다녀왔어요.
저는 두 번째 방문하는 거였는데, 친언니에게 맛집으로 소개했답니다^^

더 밥은 한식메뉴에요~ 혹시 혜화역(대학로)에서 한식이 땡기시는 분은 방문하셔도 좋을 것 같아요~

 

메뉴는 다양하죠!

언니랑 저는 커플set에서 골랐답니다 ㅎ

가운데 보시면 정식2인+녹두전 22,000원이라고 적혀있쥬~

언니랑 제가 고른 메뉴에요 ㅋㅋㅋ

 

 

주문하자마자 반찬들이 셋팅되었어요 ㅎ

샐러드부터 나물, 김치 등 7가지 찬이 나오더라구용 ㅋ

 

 

밥이올시다!! 제가 그만 한 그릇 뚝딱 해 버린...ㅋㅋ

 

 

정식메뉴에서 저희가 선택한 된장찌개!!에요.
구수구수!~~

 

 

요게 바로 녹두전이에요!

녹두전 나오면 직원분이 먹기 좋게 잘라주신답니다 ㅎㅎ

 

녹두전 자르기 전에 찰칵 ㅋㅋ

 

 

녹두전 짜르고 난 후에 찰칵!

간장에 살짝 찍어 먹으면 맛있어요 ㅎ

자르고 보니 양이 많아보이죠 ㅎㅎ

언니랑 저는 남김없이 다 먹었어요 ^ㅁ^b

 

 

살짝 주문이 잘못 들어가서 늦게 나온 하얀순두부정식 !

맛있으니깐 봐줄게요 ㅎㅎㅎㅎ

하얀순두부도 몽글몽글 구수하고 맛나답니당!

 

 

가시는 길은 혜화역 3번출구에서 나오셔서 직진, 새마을식당이 있는 골목으로 들어오셔요~

봉추찜닭이 보일 때 까지 직진, 봉추찜닥을 끼고 골목으로 들어가면 '더 밥'이 보인답니다 ㅎ
더 밥 들어가는 길에 연예인 싸인이 쫘르륵 - 많이 왔다 갔더라구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