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andoo 일상/먹방 꿀꿀꿀

유정상스시(구.스시K) [저녁편] : 홍대, 특모듬생선초밥, 회덮밥, 새우장초밥, 와규초밥

 

유정상스시(구.스시K) [저녁편] : 홍대, 특모듬생선초밥, 회덮밥, 새우장초밥, 와규초밥

 

유정상 스시 다녀왔어요^0^

지난 번에는 점심에 갔었는데, 이번 에는 저녁에 갔다 왔답니다.
지난 번과는 다른 메뉴를 맛보고 왔어요!! 좀 더 푸짐하게 먹었다능+ _+ㅋ

 

 

(만약 점심편 먹방을 보고 싶으 신 분들은 아래 클릭 해주세용)

2014/06/11 - [mandoo 일상/먹방 꿀꿀꿀] - 유정상스시(구.스시K) [점심편] : 홍대, 오늘의 초밥, 냉모밀, 초새우 초밥

 

 

제가 주문한 메뉴는요!!

생선초밥에서 (12ps)특모듬 생선초밥 (서비스 : 새우튀김, 우동) 18,000원을 주문했어요!

특모듬은 얼마나 특별할까유~ 마구 설레는데용 ㅎㅎ

 

레스토랑

 

 

덮밥 중에서 회덮밥도 주문했어요^0^
회덮밥 8,000원!


 

 

여기서 끝난 게 아니에요!
낱개 초밥도 주문했거든용+_ +ㅋㅋ (욕쉼꾸로기!)

먹는데는 안아낀다며 히히히

-(2ps)소고기등심 초밥 4,000

-(2ps) 새우장 초밥 3,000

(지난 번에 새우장 시키려다 초새우초밥을 주문했더랬죠;ㅁ;ㅋㅋ)

 

 

샐러드로 입맛을 돋구고 신나게 먹을 준비를 합니당+ _+
간장도 부어놓고...ㅋㅋ

 

 

드디오 오늘의 특급메인인 특모듬생선초밥이 나왔어요~!!

지난 점심에 먹었던 오늘의 초밥도 훌륭하지만,
그냥 특모듬이 아니었어요+ ㅁ+

 

굿굿!!!! 언빌리버블~!!!! 다 먹어쥬겠엉!!!!!

참고로 제가 추가로 주문해던 새우장초밥과 와규초밥이 함께 나온거랍니다 ㅎㅎ
보시면 12ps + 추가 4ps 해서 총 16ps가 나왔어요!
우가우가! 러블리 쵸밥 ♡♡♡♡♡♡

한 점 한 점 음미해주겠어요!!! ♡♡♡

 

하트3

 

내가 좋아하는 와규초밥과 새우장 초밥은 언제먹어도 맛있네요 T^ T

음.. 뭐랄까.. 맛없는 초밥이 하나도 없어서 다 맛있더라고용~+ㅁ +

 

 

그 다음 메뉴도 등장했어요! 회.덮.밥!!!

얇고 큰 계란말이가 인상적이더라고용 >ㅁ<

회와 날치알의 적절한 조화! 야채도 많아서 아삭아삭 식감도 좋았답니당!!

 

 

제가 초고추장을 좋아해서 듬뿍 넣어주었어요 ㅎㅎ
앞사람의 의견따윈 ㅋㅋㅋㅋ -ㅅ-; 암쏴링~ㅋ

저 먹는 데 열중해서 묵묵히 먹기만 ㅋㅋㅋㅋ
식욕을 좀 줄여야하는데 이렇게 맛있는 거 앞에선 이성을 찾기가 힘들어요 ㅋㅋ

no2

 

 

맛깔스럽게잘 비벼졌나요?

제가 또 비비는 거 좋아해요 ㅋ

쓱삭쓱삭 썩썩 비며서 한 입 두 입 계속 먹었답니다 ㅎㅎ

빈 그릇이 될 때까지 말이죠 핳핳핳

 

 

서비스로 나오느 새우튀김과 고구마튀김이에요~!
사이좋게 노놔먹으라고 2개씩 주셨네요+ ㅁ+

바삭바삭한 튀김! 까지 먹었어요 ㅎ

끝까지 쉬지않고~~~

 

 

다음은 미니우동이에요+ _+
고춧가루가 들어가 있어 칼칼하네요~!

 

요건 서비스로 주신 거에요~

연어 장조림 같은~?ㅋ

가시가 있으니 잘 발라 먹어야 했답니다 ㅎㅎ

짭쪼롬한 맛! ㅋ

 

청구내역을 살펴 볼까요~

 

특모듬생선초밥 18,000원

회덮밥 8,000원

새우장초밥 3,000원

소고기등심초밥 4,000원

 

총 33,000원! 딱 맞아유~!!! ㅋㅋㅋ

 

 

그런데 영수증에 적힌 스시 주소랑 실제 주소랑 왜 다른걸까용?ㅋㅋ

본점 주소인가봐요 ㅎㅎㅎㅎ

암튼 배불리 먹어서 흡족한 저녁이었습니다^0^

 

홍대에서 스시 드시고 싶은 분들께 강추드려용 >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