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andoo 일상/먹방 꿀꿀꿀

고흥순대국 : 왕십리, 내장탕, 머리고기

 

고흥순대국 : 왕십리, 내장탕, 머리고기

 

왕십리에 고흥순대국이 있는데요,

내장탕과 머리고기가 맛있는 집이랍니다 ㅎ
순대국 집인데 순대국은 못먹어봤네요 ㅎ

 

빨간 색 글씨의 순대국 간판이 눈에 띄네요^^~

 

 

메뉴판은 벽에 걸려 있답니다-
앉은 자리에서 줌을 해서 찍었더니 화질이 떨어지네요 ㅎㅎ

내장탕 7,000원

머리고기 10,000원

 

두가지 주문했어요+ ㅁ+

 

 

기본 셋팅이 나왔습니다.

한국인이라면 김치!!! 김치가 와따죠!! ㅋㅋㅋ

김치 맛있더라구요^^

 

 

이 날의 메인~ 머리고기 등장이욧~!
상가집에 가면 나오는 머리고기와는 질이 다르네요+ ㅅ +

맛이 기똥찹디다~!!

 

 

다음은 내장탕이에요~!
제가 쫄깃한 걸 좋아해서~ 순대국보다 내장탕을 주문했어요~ㅋ

뽀얀 국물~~~

 

 

에 파, 다대기, 매운고추를 넣고 내 입 맛에 맞게 간을 할 거랍니다!

얼큰한 걸 좋아하거든요~+ㅁ +

 

 

와우 쫄깃한 고기들이 한가득 있네요~!
밥 한공기 투하해서 비벼먹으면 끝! ㅎㅎㅎ
정말 맛있었어요!! ㅎ

 

 

왕십리역에서 머리고기와 내장탕을 찾으시면 주저없이 고흥순대국으로 가세요 ㅎㅎㅎ

찾아가시는 길은 아래 지도와 같습니다 ㅎㅎ
왕십리역 6번출구에서 마조로 7길 골목으로 진입! 고흥순대국이 보일 때까지 직진하시면 되요^^

그럼 맛있는 식사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