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andoo 일상/먹방 꿀꿀꿀

아웃백 런치 : 바베큐 립 앤 치킨 콤보, 찹 스테이크, 망고에이드, 키위에이드

 

아웃백 런치 : 바베큐 립 앤 치킨 콤보, 찹 스테이크, 망고에이드, 키위에이드

 

오랜만에 아웃백에 다녀왔습니다.
백화점 갔다가 아웃백으로 향했는데요,

다행히 런치가 오후 5시까지라서 ㅋㅋ 저희는 급하게 5시에 런치 메뉴 주문을 했답니다 ㅎㅎ

 

아웃백 외관입니다.
미아사거리에 있는 아웃백 음청 넓어요 ㅋㅋㅋ

 

 

런치로 주문한 메뉴는 바베큐 립 앤 치킨 콤보 플래터, 찹 스테이크 플래터 인데요,

런치 주문하니 스프랑 에이드를 주더라고요~

 

옵션이 많아서 친절한 직원이 설명해주는데 머리가 핑글핑글;;

 

 

일단 설명을 듣고 주문은 했어용;;;

맛나는 부쉬맨 + _+

주문하자마자 등장했어요 ㅎㅎ

 

 

요건 양송이 스프랍니다!

스프는 두가지 중 택1이었는데, 다른 스프는 기억이 안나네요;ㅁ;

양송이스프가 맛나요 ㅋㅋㅋ 싹싹 긁어먹었다죠!

 

 

에이드는 메인메뉴 2개 시켰기 때문에 2개 선택할 수 있었는데요~

저는 망고에이드와 키위에이드를 주문했답니다 ㅎ

생과일이 씹혀서 맛나드라구요~!!

 

 

 

 

드디어 기다리던 메인이 나왔네요! ㅋ

내가 조아하는 찹스테이크!!! 사이드메뉴는 볶음밥과 통감자 주문했어요~

굿초이스+ㅁ +

 

 

다음은 바베큐 립 앤 치킨 콤보!!

치킨이 매우 퍽퍽한 살이라능;ㅁ;..ㅋㅋ

고구마는 엄청 달아유 ㅋㅋ

아무래도 내사랑 찹스테이크가 더 맛나는거같네용 ㅋㅋ

이렇게 써놓고 사실은 아래 메뉴도 다 먹었어요 ;;;;ㅎㅎㅎㅎ

 

총 청구 금액은 49,280원인데, 오케이 캐쉬백 사용해서 20% 할인해 먹었답니당 ㅋ

아웃백은 제휴카드가 엄청 많은데요~~

가시기 전 아웃백 사이트 들러 이벤트 확인하고 가시면 더 유용할 듯 하네용!!

런치 먹고 할인까지 해 먹으니 뿌듯하군용!!!

 

 

 

 아웃백 미아점은 3번출구에서 쭈욱- 앗뷁이 보일 때 까지 내려가시믄 되용!!

아웃백은 자주가면 느끼하구 아주 가끔 가야 맛있게 먹을 수 있는 것 같아요~!!

그럼 맛있는 식사 하세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