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andoo 일상/일기 쓱쓱쓱

더 바디 비밀 서약 시사회

 

 


더 바디 (2014)

The Body 
9.3
감독
오리올 폴로
출연
벨렌 루에다, 오라 가리도, 호세 코로나도, 우고 실바, 크리스티나 플라자스
정보
스릴러 | 스페인 | 111 분 | 2014-05-22
글쓴이 평점  

 

 

더 바디 비밀 서약 시사회

 

언니가 더바디 시사회에 당첨이 됐대요+_ +

이게 웬떡이냐~!!


[롯데시네마 건대입구관 20:10~22:15]

 

언니 덕분에 스릴러 영화를 보러 갔습니다.
스페인영화라니 좀 생소했습니다.
무튼 고고!

고고

 

영화를 보기 전, 사전조사를 합니다.
대략의 줄거리를 꼭 확인하거든요^0^

 


[출처 : 네이버 영화]

내가 죽인 아내가 사라졌다!

미모의 재력가 마이카를 아내로 둔 알렉스.
 그는 자신에게 집착하는 아내에게서 벗어나 새로운 연인과 함께하기 위해 아내를 살해하기에 이른다.
 
 완벽하게 살인을 실행하고, 모든 것이 마무리 된 그때, 시체 검시소에 있던 아내의 시체가 갑자기 사라져 버리고..
 사건을 조사하는 수사관들이 알렉스의 알리바이를 의심하면서 사건은 예상치 못한 방향으로 전개된다.
 궁지에 몰리게 된 알렉스는 자신에게 불리한 단서들을 없애던 중

아내가 살아있다는 증거를 하나 둘, 발견하게 되는데... 
  
 완벽했던 살인사건 그 뒤에 숨겨진 충격적인 반전이 드러난다! 

 

담이 작은 저는 스릴러 영화를 잘 못본답니다.
쿵쾅쿵쾅 엄청난 긴장감속에 영화가 시작되고,

헙, 히익, 컥, 헉...


너무 무서우면 소리도 안난다고 하죠~
저도 그렇고, 시사회 관객 모두 그런 상태였던 것 같습니다.
정말 화들짝 놀랠 타이밍에 움찔해하고, 꺅 소리는 안났거든요 ㅎㅎ

애써 화면을 외면해보려해지만,
숨막히게 전개되는 스토리 상 눈을 부릅뜨고 봤죠.
15세 관람가라고 하기엔 19금 같은 장면들도 나온답니다; (오모나//)

마지막엔 누가 내 뒷통수를 훅-
그만큼 기막힌 반전이 숨어있어요,
 

 

5월 22일에 개봉한다네요.
입이 근질근질 ㅋㅋㅋ
꾹 참겠사와요 ~

(이벤트 당첨 된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