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andoo 일상/일기 쓱쓱쓱

언니에게 선물 받은 수제팔찌~ 고맙습니당 ㅋㅋ

 

 

언니에게 선물 받은 수제 팔찌+ _+

 

언니가 저에게 선물해 준 팔찌랍니다.

원래 액세서리 같은 거 잘 하고 다니는 취미가 없었는데요,

(보는 눈도 없고 할줄도 모름.ㅠㅠㅋㅋ)

 

요롷게 이뿐 팔찌를 받으니 기뿌네요

저도 여자긴 한가바용+ _+ㅋㅋㅋㅋ

마이 씨스!!! 땡큐 베리마츼!!!!

 

즐거워

 

- 팔찌는 언니가 지인에게 구매한거래요!

네이버에서 굳블리로 활동하고 계시는 분이신데요 ㅎ

수제 팔찌 이뿌게 만드시더라구용 ㅎ

 

어때요?!

제 손목 이뻐졌나유?ㅋㅋ

 

신나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