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andoo 일상/일기 쓱쓱쓱

헤지스 핸드백 : 현대백화점 미아점, 헤지스핸드백(HI2H 4E014 BK)블랙 엠보 배색 스몰 쇼퍼백, 가방 구매

 

 

헤지스 핸드백 : 현대백화점 미아점, 헤지스핸드백(HI2H 4E014 BK)블랙 엠보 배색 스몰 쇼퍼백

 

핸드백 구매후기입니다.
저는 핸드백을 여러 개 산다던지

브랜드를 따지는 사람은 아니고요 ㅋ
한번 사면 줄이 끊어질때까지? 매고 다니는 사람이에요 ㅎ

그런 제가 가방을 큰 맘 먹고 구매했어요 ㅎ
오래오래 쓰려고 튼튼하고 실용성 좋은 가방을 샀는데요~
기뻐서 포스팅을 적어봅니당 ㅋㅋ

 

 

 

멋있게 현금으로 샤샥-ㅋㅋ

저는 실제로 백화점에 가서 한바퀴 두바퀴 돌고나서 고른 제품인데요.

 

인터넷에서 구매하시면 조금 더 저렴하긴 하더라고요.
인터넷 구매를 위한 검색어는 아래와 같아용 ㅋㅋㅋ

헤지스핸드백(HI2H 4E014 BK)블랙 엠보 배색 스몰 쇼퍼백

 

저도 5%인가? 10%인가 할인받고 산 거 같은데요. (기억안남...ㅋㅋㅋ)
여튼 구매가는 295,200원이에요 ㅋㅋ

 

 

2013년 12월에 제조된 가방이네요 ㅎ
가방 생김새는 아래와 같아요 ㅎ
저는 유행타지 않는 색깔인 검정색을 골랐는데요,
색상은 네이비랑 검정이 있어요 ~
네이비는 배색이 하늘색이랍니다.

 

가방이 캐쥬얼에도 어울리고,  정장에도 어울리니 맘에 쏙 들어요^0^
가방 크기는 딱 제가 원하던 사이즈인데요,

아래 사진 보시면 탈부착 가능한 미니 카드지갑이 있어요~
직원분께서 카드지갑에 교통카드를 넣고 다니라고 했는데,
제 교통카드는 신용카드라 위험해서 카드지갑을 가방에서 분리했답니다 ㅎ

 

 

속 안은 정말 심플해요!!
짜잔- 수납공간이 조금 심플하긴 한데요,
넓어서 좋네요 ㅎ
배색으로 빨간색 포인트가 맘에 들더라고요 ㅎ

 

 

책을 한 권 넣어봤습니다.
단행본 평균사이즈인데요 ㅋ
아침에 출근할 때 책 들고다니는데, (들고만??ㅎㅎㅎ)
전에 쓰더 가방은 책을 넣으면 가방 문이 안닫혔거든요;ㅁ;
이제 마음 편히 가방에 넣고 다녀도 되겠어요 ㅎㅎ

 

 

아래는 제가 매고 찍었어야 했는데,
매고 찍은 사진이 없어서 인터넷에서 있는 사진 살짝쿵 저장해왔어요 ㅎ
크기 짐작 가시나요~
너무 크지도 너무 작지도 않아요
딱이랍니다^0^

앞으로 망가질때까지 매고 다닐라고용 ㅋ

 

 

아래는 제가 가방 구매한 현대백화점 미아점 위치에요^0^

미아사거리역에 있어요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