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andoo 일상/먹방 꿀꿀꿀

노원 돈부리 : 일본식 덮밥 전문점, 믹스가츠동, 텐동, 치즈감자고로케

노원 돈부리 : 일본식 덮밥 전문점, 믹스가츠동, 텐동모듬튀김덮밥, 치즈감자고로케

 

친구가 데려가 준 맛집입니다^0^
노원에 자주 가지만 이렇게 맛있는 집이 숨어 있을 줄 몰랐네요^^
아담한 집인데다가 골목에 있어 모르는 사람은 찾기 힘든 집이지만 손님이 굉장히 많더라고요!

노원 돈부리 위치는 맨 아래 지도 보시고 찾아가시면 됩니다^^
 메뉴는 추가메뉴분까지 모두 29가지 되는 것 같네요ㅋ

친구가 주문한 메뉴는 믹스가츠동~

제가 주문한 건 텐 동 모듬튀김덮밥 인데요~!
추가메뉴에서 치즈감자고로케까지 주문했어요 ㅋ

 

 메뉴 주문하고 나온 반찬과 국이에요ㅎ
물이 보리차라 정말 맛있었어요 ㅎ

 아래는 친구가 주문한 믹스가츠동이에요^^

왕새우도 있고 돈가츠도 맛볼 수 있는 일석이조 메뉴에요 ㅎ

믹스가츠동 (돈가스새우덮밥)
왕새우, 돼지등심, 양파, 계란, 일본식덮밥소스

7,000원

 아래 메뉴는 제가 주문한 텐동인데요^^
왕새우도 들어가고 제가 좋아하는 튀김도 들어가기에 매우 고심하닥 주문한 메뉴였어요!

텐 동 (모듬튀김덮밥)
왕새우, 가지, 버섯, 꽈리고추, 일본식덮밥소스
8,000원

[텐동은 튀김소스를 덴뿌라(튀김)에 적셔 얹은 덮밥입니다.]

 

제가 좋아하는 새우가 2마리나 들어가니 음청 행복했죠

 돈부리 사이드메뉴에서 치즈 감자고로케도 주문해 봤어요.

 

치즈감자고로케

으깬감자, 양파, 돼지고기, 신선한 야채, 치즈

6,000원

 주문한 메뉴 모두 맛있었답니다^0^

다른 메뉴도 맛이 훌륭할 것 같네요.
물도 맛있었다니깐요 ㅎㅎ

그리고 후식으로 요구르트까지 챙겨주시니 반하지 않을 수 있겠나요 ㅎㅎㅎ

친구 덕분에 노원에 맛있는 돈부리 집을 찾았어요 ㅎ
여러분들도 노원에서 돈부리 드시고 싶으시면 래 지도 보시고 찾아가보세요.
후회하지 않을 걸요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