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andoo 일상/먹방 꿀꿀꿀

[도봉역 2번출구 선술집 맛집] 달빛아래 :: 까르보나라 치킨, 규니쿠 우동, 사케

 

[도봉역 2번출구 선술집 맛집] 달빛아래 :: 까르보나라 치킨, 규니쿠 우동, 사케

 

도봉역 2번출구에 참 괜찮은 술집이 있더라구요-!

이름도 예쁜 요리주점 '달빛아래'

심야식당 느낌의 선술집이에요~!

셰프가 만드는 맛있는 요리와 술 달빛아래

분위기도 참 괜찮아요^-^

 

달빛아래

TEL. 02-956-6806

서울 도봉구 도봉동 596-26

도봉역 2번출구 맞은 편 골목으로 찾아가시면 돼요~!

 

 

달빛아래 외관입니다~!

간판이 아기자기하고 예뻐요`!!

 

 

달빛아래 메뉴판도 찍어봤어요~!

 

 

메뉴가 꽤 많죠?!~

메뉴 제목만 읽어봐도 다 맛있을 것 같아요~>_<

 

 

주류도 참 다양하죠~

소주부터 사케, 와인까지 :-)

 

 

셰프님 추천으로 사케 요이비진을 주문했습니다.

목넘김이 부드러워 여성들에게 인기있는 사케라고 안내해주더라고요.

 

요이비진 27,000

 

 

안주는 2가지를 주문했어요~!

그 중 가장 먼저 나온 까르보나라 치킨입니다~!

 

까르보나라 치킨 14,000

 

 

맛있어서 배부름도 잊고 손이 가더라고요*_*

도봉역에도 이런 맛있는 안주가 있는 술집이 있다니~! 굿~!!

 

 

마지막 안주 규니쿠 우동이 나왔습니다.

진한 소고기 국물이 사케와 잘 어울리더라고요 :D

 

규니쿠우동 6,500

 

 

우동면발도 쫄깃-했어요-!

마치 하루 굶은 것 처럼 정말 맛있게 먹었어요ㅋㅋㅋㅋ

맛있는 안주와 함께 900ml나 되는 사케를 여자 셋이 다 비웠구만유~ ㅎㅎ

 

다음에 달빛아래 재 방문 의사 100%입니다 ㅎㅎㅎ

잘 먹었습니다 :D

 

 

맛있게 보셨다면 공감 하트 ♥ 꾸욱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