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andoo 일상/먹방 꿀꿀꿀

[삼성동 코엑스 맛집] 샌드위밋 SAND wi meat :: 치킨 그릭 샌드위치

 

[삼성동 코엑스 맛집] 샌드위밋 SAND wi meat :: 치킨 그릭 샌드위치

 

코엑스에 있는 샌드위치 맛집 샌드위밋에 다녀왔습니다.

외국인들도 많이 방문하여 드시더라고요-

 

샌드위밋 파르나스몰점

TEL/02-3453-0991

서울특별시 강남구 테헤란로 521, 지하1층 F-25

 

 

샌드위밋 파르나스몰점샌드위치 만드는 모습이 보이게 주방이 통유리로 되어 있었습니다!

존쿡델리미트 제품으로 만드는 샌드위치로 유명한 맛집이었어요~!

 

샌드위치 맛집 답게 메뉴 또한 다양해서 고르는데 3분 쯤 걸린 것 같습니다.. ㅋㅋ

고르다 지쳐서 나중에는 함께 방문한 분과 같은 메뉴로 골랐어요 ㅋㅋㅋ

 

 

제가 주문한 치킨 그릭 샌드위치 세트가 나왔습니다 :D

샌드위치 가격이 좀 후덜덜합니다T^ T

 

치킨 그릭 샌드위치 8,500원

콜드브루 1,000원

(샌드위치 주문 시 커피 천원)

 

 

샌드위치를 받자마자 비쥬얼에 놀랬어요!!

맛 또한 제가 먹어본 샌드위치 중 가장 맛있긴 합디다!! ㅋ

비쥬얼과 맛 모두 성공적 *_*

 

 

치킨 그릭 샌드위치 반쪽입니다!!

훌륭하쥬~!!!

 

 

가격은 사악한 편이지만 한번 쯤 먹어볼 만 한 샌드위치에요~!

 

결론은 샌드위치 전문점 샌드위밋 샌드위치 짱 맛있습니다 :-)

다음엔 햄 제품으로 된 샌드위치를 먹어봐야겠어요!!

 

 

맛있게 보셨다면 공감 하트 ♥ 꾸욱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