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andoo 일상/먹방 꿀꿀꿀

[숙대입구역 스파게티맛집] 뚝배기스파게티 숙대점 :: 크림새우파스타

 

[숙대입구역 스파게티맛집] 뚝배기스파게티 숙대점 :: 크림새우파스타

 

2016년 12월, 숙대입구역에 있는 뚝배기스파게티 숙대점에 방문해 봤습니다.

 

뚝배기스파게티 숙대점

02-706-2209

서울 용산구 청파로45길 36 (청파동2가) 2층

 

 

 

뚝배기스파게티 숙대점 간판입니다.

건물 앞쪽으로 들어가도 되고 건물 뒷쪽으로 들어가도 되는 구조더라고요-!

저희는 건물 뒷쪽으로 들어갔다가 건물 앞쪽으로 내려 나왔습니다.ㅋㅋㅋ

 

 

뚝배기스파게티 숙대점의 메뉴정보입니다.

종류도 많고 가격도 착한 편입니다^^

아쉬운 건 오일파스타는 없다는거에요-

아마 뚝배기 컨셉이라 그런가요?? T^T

공교롭게도 함께 방문한 분과 같은 메뉴를 주문했어요 >_<

크림소스스파게티 중 크림새우파스타로요!!

 

 

주문한 크림새우스파게티가 나왔습니다.

콘슬로우와 오이피클도 함께 준비해 주는데요-!

콘슬로우 왤케 맛있나요 >_<ㅎㅎ

 

크림새우스파게티 8,500

 

 

사실 처음엔 뚝배기에 나와서 크림이 부글부글 끓고 있었어요 *_*

와- 맛있겠다!! 군침이 한가득~!!

 

 

너무 좋은 건 뚝배기라 그런지 따뜻한 상태가 오래 유지되고,

크림소스도 듬뿍 주셔서 모자르지 않았다는거에요-!!

8,500원 스파게티가 이 정도라니 훌륭해요~

 

 

탱글탱글한 새우도 듬뿍 들어간 편이라서 맛도 아주 좋았습니다 :-)

 

다음에 또 숙대가면 찾아갈 것 같아요>_< 굿굿!!

 

맛있게 보셨다면 공감 하트 ♥ 꾸욱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