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andoo 일상/먹방 꿀꿀꿀

[잠실새내역(구.신천역) 맛집] 김영희 동태찜&코다리냉면 :: 통문어해물찜, 대구탕

 

[잠실새내역(구.신천역) 맛집] 김영희 동태찜&코다리냉면 :: 통문어해물찜, 대구탕

 

2016년 12월, 아버지 생신을 축하하기 위해 잠실새내역(구.신천점)에 위치한

'김영희 동태찜&코다리냉면'찾았습니다.

 

김영희 동태찜&코다리냉면 잠실본점

TEL. 02-422-5008

서울 송파구 잠실동 252-8

 

 

김영희 동태찜&코다리냉면 잠실본점 외관입니다~

주말이면 외식하는 가족들이 많더라고요~

해물을 좋아하시는 아버지를 위해 특별히 이 곳으로 정했죠^^

 

 

김영희 동태찜&코다리냉면의 메뉴입니다.

해물요리가 참 많죠^0^

저희는 최근에 출시 된 통문어해물찜 中

매운 걸 못 드시는 어머니를 위해 대구탕을 주문했습니다.

 

통문어해물찜 中 54,000

대구(지리)탕 8,000

 

 

메인요리가 나오기 전 반찬 먼저 셋팅해 주셨는데요~!

특히 미역줄기가 비리지도 않고 싱싱해서 리필 여러번 했네요 ㅎ

 

 

해물찜 기본 국으로 미역국이 나왔습니다.

아부지 생신인 거 어떻게 아시고...ㅋㅋㅋ

우연의 일치였지만 기분이 좋더라고요^^

 

 

비쥬얼이 훌륭한 통문어해물찜이 나왔습니다 :D

제가 열심히 사진을 찍으니 문어를 바로 자르지 않고

사진 찍을 때 까지 기다려주시더라고요 ㅋㅋ

군침이 막 돌아서 후다닥 찍었습니다 ㅎㅎ

 

 

통문어를 먹기 좋게 잘라주셨는데요-

해물찜이 아주 푸짐해졌어요~!!!

양념이 매콤하니 입에 촥 달라붙더라고요 ㅎㅎ

 

 

아래는 어무니가 드실 대구(지리)탕입니다.

맑은 국물이라 매운 걸 못먹는 분들에게 딱이죠~!!

하지만 엄마도 생각보다 통문어해물찜이 맵지 않다며 맛있게 드시더라고요-!

 

 

해물찜 양념이 맛있어서 혹시 볶음밥도 가능하냐고 하니 가능하대요!!

냉큼 볶음밥 주문했죠 *_*

배부르지만 정말 맛있어서 다 먹었어요 ㅎㅎㅎ

 

부모님이 맛있게 드시니 뿌듯하더라고요.

김영희 동태찜&코다리냉면 잠실본점에서 외식 해 보셔요~!!

증말 깔끔하고 맛있습니다 :-)

 

맛있게 보셨다면 공감 하트 ♥ 꾸욱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