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andoo 일상/먹방 꿀꿀꿀

[경기 남양주시 별내면 청학리 맛집] 횡성생고기 :: 소갈비살, 돼지왕갈비 고기맛집

 

[경기 남양주시 별내면 청학리 맛집] 횡성생고기 :: 소갈비살, 돼지왕갈비 고기맛집

 

경기 남양주시 별내면까에 위치한 횡성생고기 음식점에 가서 고기 먹고 왔습니다.

아부지가 추천하는 맛집이라 차 끌고 드라이브 겸 갔다가..

대리불러서 돌아왔네요 ㅋㅋ

 

 

횡성생고기

TEL. 031-821-0033

경기 남양주시 별내면 청학로132번길 18, 1층

 

 

 

횡성생고기 간판입니다!

노란 간판이라 잘 보여요-!

 

 

맛집 답게 저희처럼 외식하는 가족이 많더라고요~!

아버지가 쏘기로 한 특별한 날이라 열심히 먹을 생각 하고 갔지유~!ㅋㅋ

 

횡성생고기에서 가장 비싼 메뉴인 꽃살을 시키려다가

아버지의 흔들리는 동공(?)을 보고 소갈비살로 주문했습니다.

나중에 언니가 양념고기도 먹고 싶다고 해서 돼지왕갈비도 시켜먹었죠 ㅋㅋ

 

소갈비살 1인분 15,000

돼지왕갈비 1인분 13,000

 

 

고기가 도착하기 전 숯불 먼저 놓아주셨어요~!

여기는 가족끼리 하는 집 같았어요^^

주인 딸같아 보이는 분이 서빙을 하는데 친절하더라고요~!

 

 

분주하게 벌써 한상 차려졌습니다!

반찬도 엄청 많죠 *_*

 

 

이것은 소갈비살 3인분입니다!!

도마 위에 고기가 아슬아슬 수북하게 올라가져 있네요~

 

 

고기는 제가 굽습니다-!

제가 우리집에서 참 맛있게 굽거던용-

아버지가 쏘시는데 고기는 딸이 구워야죠~!

 

 

버섯도 굽고 마늘도 굽고 고기도 사이좋게 굽습니다!

육즙이 참 훌륭하네요 :-)

 

 

횡성생고기는 특이하게도 찌개를 두 종류나 준답니다!

된장찌개와 순두부찌개!!

참 훌륭한 서비스입니다 >_<

 

 

배는 불르지만 양념갈비도 맛봐야쥬-

돼지왕갈비 2인분 주문합니다 ㅎ

 

이 날은 소갈비도 먹고 돼지갈비도 먹고

위가 아주 호강했어요 :D

 

 

돼지갈비도 맛있네요~!

저희처럼 소갈비 먼저 잡수고 돼지갈비 드시는 게 순서에요 ㅋ

고기는 자고로 생고기 다음 양념고기 순으로 먹어야 맛있쥬-!

 

 

그 다음은 아시죠?!

기름진 고기 후에는 냉면이 찰떡궁합이라는 거!!

냉면도 시켜서 나눠먹었지요~!

 

우리 가족의 위는 위대하다!~~

 

 

최종 아버지가 결제하신 금액은 102,000원

1인 기준 25,500원어치 먹은 셈이네요 ㅋㅋ

고기가 맛있어서 술도 술술 들어가드라구요-

 

무튼 고기 맛집 횡성생고기에서 잘 먹었습니다. 아부지-

11월 이후로 쏘신다는 말씀은 없으시네욧 0ㅅ0;; ㅎㅎㅎ

내심 2017년에 기대해봅니다...

 

맛있게 보셨다면 공감 하트 ♥ 꾸욱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