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andoo 일상/먹방 꿀꿀꿀

미스터마스터 (Mr. Master) : 강남역 맛집, 차부차부, 크롬바커 바이젠

 

미스터마스터 (Mr. Master) : 강남역 맛집, 차부차부, 크롬바커 바이젠

 

미스터 마스터 2월 명함 당첨자라 3월 중에 재방문하면 메뉴1개 무료로 먹을 수 있다 하여 다녀왔습니다 :D
지난 번 미스터마스터 먹방 후기 남겼었는데요, 새로운 메뉴에 도전하게 되어 먹방 후기 또 올려요~


지난 번 포스팅이 궁금하시거나 미스터마스터의 다른 메뉴 먹방에 대해 궁금하신 분은 아래 포스팅으로 고고고-

미스터마스터 첫 번째 포스팅

 

요리

 

저희가 주문한 메뉴는 코리안 푸드 차부차부인데요!
미스터마스터에서 추천하는 메뉴이기도 했어요~!

차부차부

신림동 실내포차에서 이 메뉴 하나로 강남까지 진출하여 자신있게 내놓는 요리!
부추와 차돌박이의 특별한 만남

 

메뉴 주문하자마자 시나몬과자?를 주었고요~!
미스터마스터의 물잔은 바로 양주물잔! ㅋㅋ
물병도 와인물병에 담아 준답니다 ㅋ

차부차부와 어울릴 만한 음료는 뭐든 잘어울린다고 하여 선택한
크롬바커 바이젠
필스보다 맛이 부드러워 목넘김이 좋답니다ㅎㅎ

맥주부터 등장했어요!
거품이 크리미한 게 굉장히 부드럽겠지용+_ +

이제 드디오 차부차부 등장입니다!
얼마나 맛있나 내가 두고보겠어~!
일단 비쥬얼은 훌륭합니다 ㅎ
부추 아래에 다 고기에요! 케케

 

부추를 들춰서 찍었어야 했는데 ㅋㅋㅋ
먹느라 정신없어서 ... ;ㅁ ;

고기가 살짝살짝 보이지용?!ㅋㅋ

차부차부 맛있었는데요, 먹으면서 공기밥이 생각나는 건 저뿐만인가요 ㅎㅎ
공기밥 있으면 추가하고 싶었답니다 ㅋ
살짝 짭쪼름해서 밥생각이 났어요 ㅎ

 

 

맛있게 먹고 후식으로 제공되는 키위샤베트도 먹고 왔습니다!
크롬바커 바이젠 2잔 가격만 내고 푸짐하게 먹고 온 날이었습니다 >_<

여러분도 미스터마스터에서 명함이벤트 도전해보세요 호홋+ _+

가시는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강남역 11번출구에서 CNN카페 골목에서 계단을 따라 올라가시면
빨간 간판의 미스터마스터를 찾으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