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andoo 일상/쇼핑 지름신

[올리브영] 바디쇼 폼 롤러 :: 스트레칭, 근육 이완 마사지 필수템!



[올리브영] 바디쇼 폼 롤러 :: 스트레칭, 근육 이완 마사지 필수템!

 

헬스장에서 직접 써보고 반한 근육 이완 셀프 마사지 아이템!

폼 롤러를 장만했습니다.

 

헬스장에 있는 폼 롤러는 매우 길쭉한거지만

제가 구매한 건 14*33cm 폼롤러

공간활용에 딱 좋아요!!

 

 

인터넷을 열심히 뒤지다 보니 좋다고 올라온 폼 롤러 제품들은 5만원대 이상이더라고요....

이왕 사는거 좋은 걸로 살까 하다가..올리브영에서 판매하는 가격도 괜찮길래 냉큼 업어왔지요!!



 

비닐로 꼼꼼하게 포장되어 있는 폼롤러입니다!

굴곡져 있어서 마사지에 더 효과적인 것 같아요~!!

 

 

때 타지 않는 다크그레이 색깔입니다!

좋아요 좋아요!

 

 

폼 롤러 안 쪽은 상큼한 오렌지색이에요 ㅎ

폼롤러 안 쪽에 폼롤러 사용법이 간단하게 그림으로 표현 된 제품설명서가 들어 있었습니다.

 

 

이해가 잘 안되시는 분들은 요즘 많이 공유되고 있는 폼롤러 사용법 동영상을 참고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저는 퇴근 후 지친 목과 다리를 위해 마사지 하고 있답니다.

스트래칭의 최고봉 폼롤러!!

대박 시원합니다 >_ <

 

가끔 헬스를 못가는 날에도 꼭 집에서

바디쇼 폼 롤러로 근육 이완 마사지를 하고 있는데요,

트레이너가 근력 운동 전에도 하면 좋다더라고요~

 

올리브영에서 판매하고 있는 바디쇼 폼 롤러 추천해요!

가까운 올리브영에 가시면 제품이 있으니 굳이 인터넷으로 주문하여 배송 기다릴 필요가 없더라고요 ㅎㅎ

그리고 직접 눈으로 보고 사는 게 제일이죠! ㅎ

 

제가 구입했을 당시 올리브영에서 세일 중이라 2만5천원대에 구매했던 기억이 나네요~

구입한 지 한달 지나서 기억이 가물가물해요;ㅁ;ㅋㅋㅋㅋ

 

 

재미있게 보셨다면 공감 하트 ♥ 꾸욱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