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andoo 일상/쇼핑 지름신

[WINIX] 위닉스 뽀송 가정용 제습기 :: DHC-085ING (8L)



[WINIX] 위닉스 뽀송 가정용 제습기 :: DHC-085ING (8L)

 

 

공기청정기와 제습기 중에 엄청 고민했어요~!

주머니 사정 상 둘 다 살 수는 없고 ...

그래서 지인 추천으로 제습기를 구매했습니다!!

지금 제습기가 너무 좋아서 왕 추천드리려고 포스팅합니다 :D 

 

위닉스 뽀송 가정용 제습기 DHC-085ING (8L)

 

회사에서 받은 페이코 상품권 10만원을 활용하여 결제하기 위해

최저가 중 페이코 결제가 가능한 인터파크쇼핑 앱을 이용하여 결제하였습니다^^


 


 

인터파크쇼핑앱 하단에 톡집사를 클릭하면

톡집사가 해당 제품의 가장 최저가를 검색하여 그 금액만큼 할인쿠폰을 발급해 주더라고요!

인터파크 톡집사 덕분에 저렴하게 결제했네요^0^

 

판매가 174,000원인데 24,970원 톡집사 할이 받아 최종 149,030원 결제했어요~!

페이코 상품권 100,000원 활용과 페이코 할인 적용하여 제 돈은 46,030원 결제되었답니다!!

 

 

 

인터파크 쇼핑 배송도 빨라요!~

대한민국 습기해결사 위닉스 뽀송 가정용 제습기도착했습니다!

 

 

모델명은 DHC-085ING으로 검색하시면 돼요!

 

 

오오 새상품 :D

상품을 개봉하니 상품설명서랑 함께 랩핑되어 있는 제품을 만날 수 있었습니다!

 

 

비닐 벗기고 위닉스 찍었어요!

에너지소비효율등급이 1등급이니 제습기 자동모드로 하루종일 돌려도 전기값 걱정 없고요^^

이제 저도 습기 없는 뽀송뽀송한 집에서 살게 되었네요!!

 

 

뒷태도 깔끔하죠!

내부에 필터가 장착되어 있는데 쉽게 꺼내어 물세척 하시면 됩니다!

 

 

위닉스 뽀송 가정용 제습기 DHC 085ING 윗면이에요!

전원 누르고 자동운전 버튼 누르면 끝이랍니다! (자동제습기능)

작동법도 참 간단하쥬!!

 

 

 

운전 중일 때 윗면 뚜껑이 열리면서 제습이 시작되요!

 

제습 후 물통이 꽉 차면 물통비움에 빨간 불이 들어오고

물 좀 버려달라고 삑 소리를 내더라고요~! (만수알림기능)

물통비워서 다시 장착하면 자동으로 제습기 돌아가고요^0^

참 편리합니다!!

 

 

가장 최고의 장점은용~~

빨래를 널고 위닉스 뽀송 가정용 제습기 돌리면 피존향은 그대로~

뽀송뽀송하고 빠르게 말라요~!!

빨래가 그동안 눅눅하고 다 마르면 냄새나는 게 걱정이었는데

위닉스 뽀송 가정용 제습기 덕분에 문제 해결 되었네요 :D

 

 

혹시 다음에 제품 A/S 하게 될 경우를 대비하여 사용설명서 뒷장 찍어두었습니다~!

 

제품 관련 문의 A/S센터 접수 안내

- 전용콜센터 : 1600-4544

- 인터넷홈페이지 : www.winixcorp.com

- 모바일홈페이지 : m.winixcorp.com

 

 

요즘 제습기 자랑하며 살고 있어요 ㅎㅎ

추천해준 분께 백만번 감사드립니다 :D

 

가성비 GoooooooD 인 제품이 틀림없습니다!!!

저 처럼 제습기 고민하신 분들께 살포시 추천드려봅니다^^

 

 

재미있게 보셨다면 공감 하트 ♥ 꾸욱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