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andoo 일상/쇼핑 지름신

[펀샵 칫솔 후기] 셀프 스케일링 라이프 칫솔 :: 한달에 한개씩



[펀샵 칫솔 후기] 셀프 스케일링 라이프 칫솔 :: 한달에 한개씩


교정 하고 치아 관리에 관심이 부쩍 많아졌어요~

그러던 중 펀샵라이프 칫솔을 알게 되었는데요!

여러분께도 추천 드리고 싶더라고요~


라이프 칫솔은 한달에 한 번 칫솔을 바꿔 쓸 수 있게 해주는 유용한 제품이에요!

심플한 디자인 덕분에 구매 욕구가 마구마구 솟아났답니다 ㅎ




저는 기존에 사용 중인 칫솔을 사용하다가

라이프 칫솔을 사용하기 위해 7월 1일이 되기를 기다렸고 현재 사용중이에요^^

라이프 칫솔 덕분에 한달에 한 번 칫솔을 바꿔야 한다는 것도 알게 되었는데요~!

각 칫솔 하단에 영문으로 월 표시가 되어 있어서 월 마다 교체 주기를 알려줘요~!



그리고 12개의 칫솔은 각각 투명케이스에 담겨 있어서

휴대시에도 위생적으로 칫솔을 사용할 수 있게 해준답니다!

  


월 표시 되어 있는 영문 글씨는 계절에 맞게 색깔 표현을 했다고 해요~

보면 볼 수록 얄쌍하고 심플하고 예뻐요 *_*



요즘 전 5월 서유럽 여행할 때 업어온 마비스 치약 자스민 민트를 사용 중인데요~

그립감 좋은 셀프 스케일링 라이프 칫솔과 함께 사용하니 양치하기 즐거워요 :D



이제 잊지않고 한 달에 한 번 칫솔을 교체할 수 있을 것 같아요~!

8월 1일이 되면 새 칫솔을 사용할 수 있으니 월초가 항상 기다려지네요 ㅎㅎ


여러분도 건강한 치아 관리 습관을 위해

펀샵에서 판매 중인 셀프 스케일링 라이프 칫솔을 사용해 보는 거 어떠세요^^?!

아참, 저는 라이프 칫솔 12개 세트로 구매했지만 낱개 판매도 가능하더라고요~!


http://www.funshop.co.kr/goods/detail/36693


그럼 저는 양치하러 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