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andoo 일상/쇼핑 지름신

IKEA 이케아 광명점 (1) :: 이케아 볼거리 '가구 & 소품' 쇼핑

 

IKEA 이케아 광명점 :: 이케아 볼거리 '가구 & 소품' 쇼핑

 

지난 4월 5일 이케아 광명점에 다녀왔어요!

(제가 다니는 회사 창립기념일 덕분이었죠 *_*)

처음 가본 이케아!! 가기 전부터 엄청 설레였는데요 >_<

날씨도 좋고! 지름신이 스멀스멀 오셨네요;ㅁ;

살림살이 장만하러 꼬우!!

 

 

 

다행히 주말은 아니어서 주차도 편하게 했어요~!

주차공간이 넓어서 좋더라고요^-^

 

 

이케아에는 쇼핑리스트를 메모할 수 있는 연필과 메모지, 그리고 종이자도 준비되어있습니다.

쇼핑 편하게 마구마구 지르라고 꼼꼼하게 준비되어있네요 *_*

 

 

넓은 이케아에서 길을 잃지 않으려면 천장을 잘 보시면 되요~!

지하철 노선표같은 표지판이 이케아 위치를 알려줘요~!

 

 

이케아 가구와 소품으로 꾸며진 DP룸들이 많이 있어서 몇 장 찍어봤어요 *_* 좋다좋다!

 

 

제 방에 ctrl+c, ctrl+v 하고 싶은 맘이 불끈불끈!

아기자기한 공간 룸이 지름신을 불러오게하죠 ;ㅁ;

 

 

수납함 종류가 많았는데 이동식 바퀴가 있는 수납함이 눈에 띄어서 찍어봤어요!~

여기는 잡지가 놓여져 있었지만 와인 같은거 두어도 멋스러울 것 같더라고요 ㅎㅎ

저렴해서 사실 사고싶었지만 패스;

 

 

주방DP룸에 가보니 접시꽂이가 있더라고요!

가격도 천원대라서 지르고 싶었는데 역시 저렴하고 필요한 건 품절;ㅁ;...

 

접시꽂이, 대나무

1,900원/개 

 

 

대신 후라이팬 냄비 접시 들 수납하려고 아래 선반은 하나 질렀답니다.

 

선반인서트, 화이트 (조립제품)

규격 32*28*16

5,900원/개

 

 

주방서랍장 안에 주방기구를 깨끗하게 보관하기 위한 서랍매트도 샀어요 ㅎㅎ

 

서랍매트, 투명

 5,000원/개

 

 

아래처럼 식탁 있는 공간에 코르크 보드를 이용해 

영수증이나 사진같은거 꼽아두면 이쁘겠다 싶어서 유심히 봤는데요~

시간이 지나면 저렇게 코르크가 쪼개지려나 좀 걱정이 되더라고용~

 

 

오래 써도 깔끔한 자석판에 다시 눈이 꽂혔어요!

사려고 했더니 역시 내가 원하는건 다 없어..;ㅁ;..

품절이더라고요..

다음에 가면 업어올것같아요 ㅎㅎ

 

SPONTAN 자석판, 실버, 메모판

14,900원/개

 

 

아래 DP룸에서 가장 맘에 들었던 공간은 책상이었어요~

의자에 인조털을 깔아두어서 폭신한 느낌이 들더라고요 :D

조명도 차분하고 이쁘고용~

나중에 자금사정? 좋아지면 방에 화장대 좌식으로 두어야 겠어요~ㅎ

 

 

이케아의 BEST상품이죠!

저렴한 스툴~

저도 하나 장만할 걸 이제와 후회합니다 ㅋㅋ

제 집에 바테이블을 두는 바람에 의자들이 높아서 크기가 안맞는다 생각했는데

전구같은 거 갈아야 할 때 요긴할 것 같더라구요;ㅁ;ㅋㅋㅋ

 

스툴, 블랙

5,000원/개

 

 

제 집에 바 의자가 2개 있는데요~

친구 놀러올 걸 대비하여 바의자를 하나 더 사려고 보던 중

가격 적당한 바의자를 찾아 업어왔어용!ㅋ

 

의자 높이를 잘 몰라서 젤 높은거 샀다가 지금 집에서 젤 높은 왕의자가 되었어요 ㅎㅎ

의자에 앉으면 왕 기분이 나서 왕의자라고 제가 지어줬답니다 ㅎㅎㅎ

접이식이라 공간이 좁아도 활용도가 높아 지를 수 밖에 없더라고요!

등받이랑 다리받침이 있어 앉아있기도 편하답니다~

요 녀석 때문에 우리집에 있는 기존 바의자는 손님용이 되버렸어요 ㅋㅋㅋ

저는 요 의자에만 앉게되더라구요!

 

접이식바스툴+등받이, 화이트

49,900/개

 

 

 

아래 DP룸에서 마음에 들었던 건 벽 색깔과 커텐이었어요!

제 집은 화이트벽지라서 아래 벽 색깔처럼 색칠하고 싶어지더라고요 ㅋㅋ

커텐이라도 업어가야지 생각해서 제품명과 제품번호를 잘 적어놓았드랬죠~

 

 

이케아 제품들이 모두 미국식이라 커튼 길이가 좀 많이 길더이다!

제 방에 걸면 좀 질질 끌릴 것 같긴 하지만 색이 예뻐서 질러보려했죠 ㅋㅋ

 

방의 분위기를 바꿔줄 겸 커튼을 달아야겠어서

커튼봉과 조립품들도 함께 구매했어요

속커튼과 커튼 둘 다 사려고 했는데 역시 아래 커튼은 품절;ㅁ;...

 

정말 운이라니깐요 ㅠ

저같은 사람은 이케아 광명점에 가려면 큰 맘 먹고 가야하는데-

맘에 들었던 커튼을 사지 못해 좀 아쉬웠어요.

 

커튼한쌍 미엘셰르트 145*250cm 블루/화이트

14,900원

 

 

현재 저희집에는 속커튼 한쌍만 달려있답니다 ㅋㅋ

나중에 다시 이케아에 가게되면 품절되었던 커튼을 찾아봐야겠어요 ㅎㅎ

 

속커튼 한쌍 마틸다 140*250cm 화이트

29,900원

 

속커튼이 더 비싸 ㅠㅠ...

그래도 커튼 가격 매우 저렴한 편이죠!~

속커튼만 달아주었을 뿐인데 집 분위기가 좋아졌어요!

 

 

이케아의 소품들도 모두 저렴이더라고요~

액자도 엄청 싸쥬!!

 

크기별로 다 있었는데-

아래 액자는 하나에 2,500원이에요!~

 

 

제가 강아지 인형 좋아하는데-

저희 집에 있는 강아지보다 못생겼지만

골든리트리버라서 찍어봤어요 ㅎㅎㅎ

봉제인형도 엄청 쌉니다!!ㅋㅋ

 

 

제가 진짜 지른 소품은 아래 거울이에요~!

화장대에 거울이 변변치 않아서 하나 장만했어요~

앞 뒤 모두 거울인데 한쪽 면은 확대거울이라 실용적이에요!

뾰루지 확인용도로 굿이죠!! ㅎ

 

거울, 스테인리스 TRENSUM 트랜숨 7,900원

 

 

 

아래는 이케아 가면 꼭 사야할 제품이에요~!!

건.전.지!!!

저도 업어왔는데요. 너무 싸요!! 저렴해!!

 

알칼리스크, 알카라인건전지 10개 (AA or AAA)

1,900원/개

 

 

사실 이거 외에도 더 많이 샀는데요~

싸다고 막 담았다가 할부로 긁고왔네용 ㅋㅋㅋ (무이자)

 

암튼 이케아 광명점 볼거리와 쇼핑할 제품이 너무 많더이다 ~!

또 놀러가고싶어요~!! ㅎㅎㅎ

 

아참, 이케아 가시기 전에 아래 이케아 홈페이지에서 대충 구매할 목록 정하고 가시면

더 효율적으로 구매하실 수 있을거에요^^

 

http://www.ikea.com/kr/k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