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andoo 일상/쇼핑 지름신

[롯데백화점 본점] 파우더팩트 추천 :: 헤라 HERA HD 퍼펙트 파우더 팩트

 

[롯데백화점 본점] 파우더팩트 추천 :: 헤라 HERA HD 퍼펙트 파우더 팩트

 

유분 폭발하는 여름의 계절이 돌아왔네요~

파우더팩트가 필요해서 지인분들께 몇 개 추천받아 백화점에 갔답니다.

역시 찍어발라봐야 제 피부와 친해질 수 있는 화장품을 고를 수 있는 것 같아요~!

 

생각보다 제 주변은 파우더팩트를 사용 안하는 분들이 더 많았는데,

사용하시는 분이 추천해준 제품은

1. 디올 스킨포에버 컴팩트

2. 메이크업 포에버 절대팩트/ 프로피니쉬 110호 였어요.

 

제가 최근 헤라 썬크림을 사용 중이라서 헤라 매장도 방문해봤어요!

세 제품 모두 찍어발라봤는데 제가 가장 중요하게 생각했던건

번들거리는 피부를 한 번에 잡아줄 수 있는 파우더 팩트였거든요~!

기존에 사용중이었던 윤기 강조하는 에어쿠션은

요즘같은 날씨에 조금만 지나면 떡져 보인다는 슬픈 현상 때문에

파우더 팩트를 찾아다닐 수 밖에 없었어요;ㅁ;..... 

 

무튼 윤기 좔좔 흐르는 BB를 손등에 바르고

헤라 HD 퍼펙트 파우더 팩트를 발랐는데

가볍게 유분감을 잡아줘서 이거다 싶었지요! ㅎㅎ 

헤라 포인트도 쌓을 겸 그렇게 헤라 HD 퍼펙트 파우더 팩트를 지르게 되었습니다!!

 

 

 

제품 상자에는 제가 원하는 문구가 적혀 있었고, 실제로도 그렇더라고요 :D

 

헤라 HERA HD 퍼펙트 파우더 팩트

피지 조절 파우더의 화장 지속 효과 !!!!

 

 

롯데백화점 본점 판매가 55,000원이에요!

분명 인터넷으로 구매하면 더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겠지만..

당장 필요했던 저는 정가 다 주고 구매를 했네요 ;ㅁ;....

하루 빨리 사람답게 다니려고 질렀습니다!!

 

헤라

HD 퍼펙트

파우더 팩트

SPF30 / PA+++

55,000원

 

얇고 가볍게 밀착되어 타고난 듯한 화사한 피부를 오래 유지시켜 주는 파우더 팩트

 

 

늘 그렇듯이 사용설명서는 꼼꼼하게 정독했습니다!

호수 및 색상은 3가지인데 제가 선택한 건 17호 핑크 베이지에요~!

 

 

헤라 HERA HD 퍼펙트 파우더 팩트

성분 확인합니다!!

 

탤크, 합성플루오르플로고파이트, 티타늄디옥사이드[각주:1], 폴리메칠실세스퀴옥산, 나이론6/12,

페닐트리메치콘, 징크옥사이드[각주:2], 디이소스테아릴말레이트, 부틸렌글라이콜디카픨레이트/디카프레이트,

에칠렌/아크릴릭애씨드코폴리머,글리세랄카프릴레이트, 디메치콘/비닐디메치콘크로스폴리머, 라우로일라이신,

메치콘, 메칠메타크릴레이트크로스폴리머, 아크릴레이트/트리데실아크릴레이트/틀리에톡시실릴프로필메타크릴레이트/

디메치콘메타크릴레이트코폴리머, 에칠헥실글리세린,트리에톡시카프릴릴실란, 적색산화철, 황색산화철, 흑색산화철, 향료

 

아..단어가 엄청 어렵구마요잉..-ㅅ-

일단 받아적긴 했는데 복잡하니깐 화해 어플로 확인해봤어요 ㅎ

높은 위험도 하나가 있네요! 확인해보니 향료!!!

그렇다고 향을 포기할 순 없자나요;ㅁ;...

 

 

헤라 HERA HD 퍼펙트 파우더 팩트 개봉합니다!!!

고운입자의 팩트죠!! 거울에 팩트가 묻지 않도록 뚜껑이 있는데 제거하지 않고 사용중이랍니다!

 

 

헤라 HERA HD 퍼펙트 파우더 팩트 구조는 거울, 팩트, 퍼프 순으로 들어가 있더라고요!

퍼프가 아래에 있어서 깔끔하고 좋네요~!

 

 

퍼프는 여분으로 1개 더 지급되서 총 2개에요~!!

사실 퍼프는 매일매일 바꿔 쓰고 싶더라고요;ㅁ;

저만 그런가요 ? 흐흐;

 

 

백화점 본점에서 구매하니 샘플도 챙겨주셨습니다~!

원하는 샘플을 물어봤는데 저는 클렌징 샘플을 달라고 했거든요~!

여행갈때 좋겠쥬!!~

 

 

클렌징 심플 세트 2종에는

헤라 퓨리파잉 클렌징 오일 견본품 30ml와

헤라 퓨리파잉 클렌징 폼 견본품 30ml를 주네요!

 

철판 깔고 하나 더를 외쳤지만 얄짤없이 까였어용;ㅁ;....흑흑

대신 클렌징 오일 샘플 1회용 두장 더 주시네용....ㅎㅎ

 

 

클렌징 심플 세트 30ml씩 2종이라 실속있죠!! ㅎ

인터넷으로 사면 샘플 같은건 없지요~~>_<

포인트도 얻고 샘플도 얻었기에 현장 구매한 것에 후회가 없사옵니다!ㅎㅎ

 

 

헤라 클렌징 세트는 나중에 여행가서 써 보고 좋으면 구매해야 겠어요^-^

일단 제가 구매한 헤라 HERA HD 퍼펙트 파우더 팩트는 만족하며 사용중이랍니다! *_*

혹시 파우더 팩트 구매하시려거든 본인에게 맞는 팩트 선택을 위해

직접 찍어발라봐야 안다는 사실 꼭 기억해두시고요~

 

재미있게 보셨다면 공감 하트 ♥ 꾸욱 눌러주세요!!

 

 


  1. 자외선 차단 [본문으로]
  2. 살균,향염 [본문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