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andoo 일상/쇼핑 지름신

[청담식초] 청담라이프 발효식초 :: 패밀리세트 (바나나,자몽,파인애플,호박)

 

[청담식초] 청담라이프 발효식초 :: 패밀리세트 (바나나,자몽,파인애플,호박)

 

청담식초 패밀리세트 구매후기입니다 :D

요즘 여기저기 식초 붐이 일어나서 방송에 자주 나오더라고요~!

실제 구매한 건 1~2개월 전인 것 같은데 이제야 쇼핑지름신에 올리네요...ㅎ

 

다이어트와 건강에 좋다는 식초! 저도 먹어봐야쥬!

많은 업체 중 방송에 종종 나온 청담식로 결정했어요!!

 

깔끔한 박스에 배송되어 온 청담식초!!

상자가 예뻐서 차마 버리지 못하고 있다능..ㅎㅎ

 

 

상자안에 담겨 있던 청담식초 팜플렛이에요!

청담라이프 발효식초 종류와 가격, 음용법, 주문방법 등이 자세히 나와있더라고요~!

혹시 궁금하신 분들을 위해 찍어보았습니다^-^

 

청담라이프 홈페이지에 가시면 위 내용이 더 자세히 나와있어요!

http://chungdamlife.com/?slid=ll5ZF%2F7UNemvlRORyEV8%2BA%3D%3D

 

 

저는 여러가지 식초 맛을 먹어보고 싶어서 패밀리세트로 주문했습니다!

식초 종류가 왜이리 많은 걸까요~ *_*

 

 

호박식초, 파인애플식초, 자몽식초, 바나나식초~

제 마음속에 순위를 매긴다면..

다 맛있지만 자몽식초가 갑이네용!!ㅋㅋ

알갱이도 있고 짱 마싯마싯!!!

 

호박식초는 담백한 느낌이라 어른들이 좋아할 맛이었고요~

파인애플, 자몽, 바나나 과일로 만든 식초는 상콤달콤해서 어린이도 좋아할 맛이었어요 *__*

 

 

아참 청담식초에서 만든 식초용 보틀도 있어서 구입했는데요!

 

 

꽃다운보틀 너무 예뻐요 *_*

 

 

식초용 보틀 답게 3단계 식초 눈금선이 있더라고요!

제 손으로도 식초를 맛있게 타 먹을 수 있도록 구매했어요 ㅋ

 

 

사실 제가 물을 잘 안마셔요 T^ T..

식초와 보틀을 구매한 후부터는 식초탄 물은 꾸준히 음용하고 있어요!

식초 탄 물은 맛있고 건강해지는 느낌이라 마시게 되더라고요~!ㅋ

식초 4병 중 2병은 회사에 가져다 놓고 나머지 2병는 집에 두고 먹고 있어요~!

 

제가 좋아하는 음용법은 생수 9:1로 타먹는 방법인데요!

탄산수 9:1도 맛있더라고요~

아직 우유랑 따뜻한 물에는 도전 안해봤답니다 ㅎㅎ

 

아참, 저는 가끔 아주 가아끔~ 자몽식초를 소주에 타먹기도하는데요!

술이 꿀떡꿀떡 잘 넘어가더라고요~ 흐흣.

자몽식초소주를 마신 다음날에는 숙취가 없어요~

그런데 식초를 건강하게 드시려면 저처럼 술에 타드시지 마시고 물에 타드셔야겠져~~^^;;ㅎ

 

 

청담식초 재구매 의사 100%입니다~!!

지금 구매한 식초 거의 다 마셔가는데~

다음엔 다른 맛 구매해봐야겠어요!

최근에 보니 딸기식초와 포도식초가 출시됐더라고요!

옴뫄~! 빨리 먹어보고싶어요!! *ㅁ*

 

혹시 식초 구매하시고 싶은 분들 계실까봐 개인적으로 쇼핑추천 드렸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