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andoo 일상/먹방 꿀꿀꿀

[선릉역 중식 맛집] 마담밍 :: 짬뽕냉면(냉짬뽕)과 게살볶음밥 냠냠

 

 

[선릉역 중식 맛집] 마담밍 :: 짬뽕냉면(냉짬뽕)과 게살볶음밥 냠냠

 

니하오!@_@

선릉역 중화요리 맛집 마담밍 후기 입니다!

계속 읽어주시면 셰셰 닌 -

 

마담밍 간판이에요!

눈에 잘 띄더라고요~!

 

 

재미있는 번호표입니다!

점심시간과 저녁시간에는 사람이 많아 대기표(주걱) 받고 기다려야 할 수도 있어요 ㅠㅠ

흥부와 놀부가 생각나는군용 *_*

 

 

우리는 밥류와 면류에서 하나씩 주문했어요!

밥은 게살볶음밥(철판)을!

면은 짬뽕냉면(냉짬뽕)

주문했지요!!

 

아래는 밥류와 면류만 살짝 찍어본 마담밍 메뉴판입니다^^

요리도 있고 메뉴가 정말 다양해요!!

 

 

단무지와 김치가 정갈하게 담겨있어요^^

기본 셋팅 후 주문한 메뉴를 기다립니다!ㅋ

 

 

짜잔!

주문한 메뉴가 도착하니 테이블에 맛있는 중화요리로 가득하네요 :D

 

 

철판에 담긴 게살볶음밥입니다!

밥이 고슬고슬~! 볶음밥 향기도 죽입니다 *_*

 

 

게살볶음밥 한숟갈 크게 퍼서 찰칵!

 

 

게살볶음밥 윤기가 예사롭지 않아요 *_*

앗뜨앗뜨!~ 맛있습니다!!

게살볶음밥 메뉴판에 추천 적힐 만 했어요~!!

 

 

게살볶음밥 주문하면 국하고 짜장을 줍니다~

기호에 따라 게살볶음밥에 짜장을 부먹 찍먹 하시면 되요 ㅎㅎ

 

 

마담밍에서 특허출원 된 요리!

짬뽕냉면(냉짬뽕)입니다!

맵기 조절이 가능하다고 하니 매운 거 잘드시는 분은 도전해보세요~!

저희는 보통으로 선택했어요 *_*

 

 

짬뽕냉면(냉짬뽕)에 고추기름 보이십니까!?

보통맛도 제 입에는 좀 맵더라고요 ㅠㅋㅋ

 

 

짬뽕냉면(냉짬뽕) 국물을 안에는 면이 숨어 있습니다!

시뻘건 면을 보소서!!

짬뽕이 탱탱하고 맛있어서 매워도 멈출 수 없었어요 ㅠㅋㅋ

 

 

시원한 짬뽕냉면! 여름에 먹으면 더 맛있다지요~!!

겨울에 먹어도 별미!! 별미에요!!

 

 

짬뽕냉면(냉짬뽕)의 면은 리필이 가능해요!!

대식가분들은 짬뽕면 리필해서 먹고 먹고 또 먹고 배 뽕하시길 :D

 

선릉역에서 중식이 땡기시면 마담밍 추천드려요!

 

맛있게 보셨거나 중화요리 좋아하시는 분들 하트 ♥ 꾸욱 눌러주세요^0^